본문 바로가기
travel

세부 막탄 맛집 아메사 루프탑 맛부터 분위기까지 씹어먹음

by borahae 2020. 3. 6.
728x90
반응형

 

크림슨에서 1박을 하던 날 저녁 겸 술 한잔 하러 

세부 막탄 맛집으로 알려진 아메사로 달려갔어요 

A MESA 

씨푸드랑 타파스바 두가지로 나눠져있는데 

저희는 타파스바로 가서 꽃등심스테이크를 먹기로 했어요 !! 

그랩 택시를 타고 방문 했습니다 

 

 

라이브 공연도 하고 있었어요 ㅠㅠ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중인 아메사 

갔는데 한국인 매니저분이 계셔서

혹시 환전 가능하냐고 여쭤보니깐 환전 가능하다고 해서 

환율 좋게 환전했습니다. 

환전한 돈이 모자라서 부탁을 드렸는데 친절하게 해주심!! 짱짱

감사합니다

세부 생각보다 신용카드 결제 잘 안되여 ㅡㅡ;

 

 

실내도 있는데 당연히 야외에 앉아줘야되지 않을까여~?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친구랑 여기 앉아서 와인 한 잔을 먹기로 했어요

여행의 분위기 제대로 내는중! ㅎㅎ

루프탑이라서 분위기가 더 좋은거같아요

남자친구랑 왔으면 더 좋았을텐데요~~ 

어디있니~ 태어나기는 했니~

 

 

친구랑 주문한 와인입니다 

LUIS FELIPE EDWARDS

(루이스 펠리페 에드워즈 멜롯 2018)

레드와인이구요~ 꽃등심 스테이크를 주문해서 

레드와인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

(사실 와인 맛 모름)

도수는 13도인데 금방취해여 이거 ;;

얼굴 빨개져서 난리남 ㅋㅋ

 

 

씨푸드 쪽에서 라이브 공연도 하는 중!! 

분위기 짱 좋아 ㅠㅠ 루프탑 짱짱

 

 

여기는 실내입니다 !

실내 분위기도 좋죠?

이런 분위기 넘 사랑한다 .. 

화장실도 시설 좋고 후아 

 

 

이쪽에서 라이브공연 하는거도 보여요! ㅎㅎ

노래도 다 들림 

 

 

직원분이 직접 뜯어서 따라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저희 잔이 빌때마다 와서 따라주시려고 함! 

지키고 서계시던데 나중에 감사해서 팁 드렸어요 후후 

 

 

와인 맛 잘모릅니다~~ 

근데 괜찮았어요 약간 과일맛도 나는데 와인맛?

뭐라고 해야되지 ㅋㅋㅋㅋ

친구가 와인 먹더니 우리 이제 칵테일이나 와인 먹으러 다니자고 

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 무엇?

진짜 .. 미쳤당 분위기 ㅎㅎ

 

 

저희가 주문한 음식입니다.

스파이시 토마토 파스타 (Spicy Tomato Pasta) 435페소

감바스 알 알히요 (Gambas al ajillo) 495페소

꽃등심 스테이크 (Ribeye Steak) 1750페소

씨푸드 크로켓

 

꽃등심 스테이크는 진짜 무조건 주문하셔야되요 

입에서 녹음 ;; 진심 맛있어 

이래서 세부 막탄 맛집 하나봐요 

 

 

진심 분위기랑 맛 다 씹어먹어버림 ;;; 

분위기 뭔데 진짜 ㅠㅠ

 

 

데코도 완전 이쁘고 이거도 진짜 짱 맛잇어요!!! 

스파이시라고 했는데 전혀 안맵고요~

맛있어요!!! 

 

 

이쯤되면 티날꺼같은데 

분위기 좋아서 사진 계속 찍음 ㅎ;;

 

 

꽃등심 스테이크 입니다!!!! 

이거 꼭 드세효!!! 진짜 맛있어요 ㅠㅠ!!! 

야채도 신선하고 고기 완전 부드러움 

 

 

아 또가고싶다 

세부에서 먹은 곳중에 제일 맛있었던곳이에요 

진심 

친구랑 둘이 반함 

 

 

세부 막탄 맛집 

바로 여기라고!!!!!!

아메사 진짜 짜응 .. 분위기 좋은 술집 찾으신다면 

여기랍니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