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세부 골드망고그릴 막탄점 맛집이라는데 글쎄.. (Gold Mango Grill)

by borahae 2020. 3. 4.
728x90
반응형

 

친구랑 세부여행을 다녀왔어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말이 많은데 취소를 해야하나 애매한 상황에서 필리핀은 이미 중국인 입국 금지를 시켜버린 상태라서 계속 고민을 했거든요 그리고 가기전만 해도 확진자가 몇명 없었는데 세부 도착했는데 갑자기 2,300명이 되버리더니 애들이 처음에는 여행 가지마라고 했는데 이제는 돌아오지마라고 그러는거있죠 ㅠㅠ 근데 진짜 필리핀은 청정지역이었어 .. 흐규 ㅠㅠ

여튼 지금은 한국인 입국금지라고 하던데 하루 빨리 풀렸으면 좋겠네요 ㅠㅠ 세부 골드망고그릴이라고 맛집이 있다고 하길래 막탄점으로 달려갔습니다. 비행기에서 내려서 캐리어를 가지고 바로 여기로 달려갔어요 300페소 안되게 택시비를 결제했습니다. 여기가 원래 픽업 드랍 서비스가 가능한곳인데 저희는 두짓타니 리조트라서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ㅠㅠ 알아보시고 하세요!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했습니다 :)

 

 

세부 골드망고그릴 내부입니다! ^_^ 캐리어를 문 앞에 두고 입장했어요 ㅎㅎ 점심이 끝난 시간이라 사람이 없더라고요~ 그리고 코로나 사태 때문에 상황이 안좋아서 그런지 여행 내도록 좀 널널 했어요 ㅠㅠ 중국인 없는 해외여행은 또 처음이라면서~

공항은 환율이 안좋기 때문에 그랩택시만 탈 정도만 환전을 했어요! 근데 골드망고그릴 여기 가게에서 환전을 해주시더라고요~! 한국인 사장님이라 환전을 이율 좋게 해주시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여기 말고 한국인 사장님들은 부탁하면 환전 해주셔서 좋았어요!! 계좌이체 하고 그랬습니당 ㅎㅎ

 

 

Blue Crab Rose Pasta 585페소

Cha-Cha Fillet Steat 995페소

San Miguel Light 90페소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뭐가 맛있는지 모를때는 역시 베스트 메뉴가 뭔지 물어보고 주문하는게 짱임 ㅎ;; 

 

 

맛집이라고 하던데 그 정도 아니고 줄서서 먹을 정도도 아니였어요 ㅠㅠ 그냥 그랬던 .. 이게 왜 995페소인지도 모르겠음 ㅠㅠ ;; 고기도 질기고 별로였어요 양도 작고 ㅠㅠ 진구랑 당황함 .. 

 

 

픽업은 200페소 / 드랍 100페소

그리고 쇼핑리스트에 빠지지 않는 코코넛칩이랑 건망고 등등 이런거도 팔아요!! 그리고 너무 먼 곳은 택시를 잡아주는데 저희는 두짓타니라서 저희가 따로 그랩택시 불러서 갔습니다 ㅎㅎ 직원분들은 진짜 친절했어요

 

 

블루크랩로즈 파스타입니다!

아 이거 넘 달아여 .. 왜 추천메뉴지 ㅠㅠㅠ흐규흐규

 

 

진짜 왜 맛있는지 모르겠던 파스타 ㅠㅠ

너무 달아요 달아달아 너무 달아 ㅠㅠ..

여기 크랩파는데 크랩은 더크랩에서 먹었는데 헝헝 ,, 흐음 

맛집인지 모르겠어용 

 

 

망고 하모니카 부는 미란찡 ..

이렇게 먹어야된다고 하던데 저는 교정을 해서 이렇게 안먹고 퍼먹었어요 하하

 

 

건너편에 촌놈 고기집도 있어요 !! 

여행가면 왜 이렇게 한식이 생각 나는지 ㅎㅎ

여기 건너편에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