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세부 두짓타니 리조트 후기 (룸, 수영장, 선셋바, 카페, 조식)

by borahae 2020. 3.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라입니다

이번에 친구랑 다녀온 세부 여행. 포스팅을 언제 해야 되나 하다가 다 까먹을 거 같고 미리 해두려고 작성을 하게 됐어요 ㅠㅠ 저희가 갈 때만 해도 코로나 때문에 애들이 여행 괜찮겠냐고 가지마라고 그랬는데 취소가 안돼서 갔거든요 근데 한국이 더 위험한 듯.. 이제 필리핀에서도 한국인 입국 금지를 시켜버려서 갈 수가 없다고 하네요 ㅠㅠ 여하튼 저희는 생긴 지 얼마 안 된 세부 두짓타니 리조트에 2박을 하고 1박은 크림슨에서 머물렀습니다 :) 근데 여기도 5성급인데 진짜 진짜 좋아요!!!! 완전 핵 강추 

 

장점

시설 깨끗함

직원 친절함 

수영장 좋음 

수압 좋음 

 

단점

위치 안좋음

 

위치를 감안할 정도로 좋았어요! 위치는 진짜 별로예요 ㅠㅠ

편의점 가려고 하면 걸어서 20분이고, 리조트 안에 편의점 없습니다.. 

먹을 거 사서 가거나 룸 서비스시키면 되는데 

맛없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1층에 선셋 바에 갔는데 

더 맛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여행기 시작합니다 

 

 

Mactan Cebu 

Dusit Thani Resort 

 

 

택시에서 내리자마자 체온검사를 했어요.

아무래도 지금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다들 신경을 많이 쓰는 거 같더라고요.

이때는 중국인 입국 금지라서 중국인이 한 명도 없었는데 

지금은 한국인도 입국 금지라는 사실 ㅠㅠ 

 

 

체온을 재는 동안 직원분이 저희 캐리어를 보관해주시고

웰컴 드링크랑 물수건을 주셨어요. 

캐리어를 보관했다가 체크인하고 저희랑 같이 

룸으로 올라가서 캐리어 주고 가심! ㅎㅎ

보안도 철저했던 곳 

손소독제가 여기저기 보였어요 ㅠㅠ 

언제 잠잠해지냐..

26도 온도 이상 되면 살 수가 없다고 하던데 

그래서 필리핀은 확진자도 적고 없나 봐요 

 

 

저희가 배정받은 방은 2207호입니다.

총 5층까지 있는 건물이고요 

엘리베이터는 두대인데 금방금방 오더라고요~ 

 

 

뷰 미쳤다 진심 

빨리 캐리어 던져두고 수영장 가고 싶은 마음뿐임!!!! 

2층에서 밖을 바라본모습입니다 

 

 

두근두근.. 

복도 지나는 중

그래도 엘리베이터 가까운 방으로 주셔서 다행! ㅎㅎ

 

룸 컨디션 

 

 

다리미, 다리미판, 옷걸이, 샤워타월, 일회용 신발, 금고 등등이 준비되어 있고 

눈에 띄는 게 저 오른쪽 밑에 체중계 보이세요?

왜 있냐..ㅋ

여기 리조트 내에 피트니스 센터가 있긴 한데 ㅋ

왜 있냐고 여행 와서까지 ㅎ;;

 

 

따라다라단~

세부 두짓타니 리조트 진짜 시설 좋아요!!!

진짜 수압도 세고 아주 좋았던 욕실 ㅎㅎ 

왼쪽이 샤워실, 오른쪽이 화장실이에요

어메니티는 칫솔, 치약, 빗,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 등등 없는 게 없었습니다 챙겨 올 거라고 하면 폼클렌징 정도?! 

수건도 달라고 하면 계속 주세요 ㅎㅎ

 

 

그리고 필리핀 세부 수질이 진짜 안 좋아요.

친구랑 샤워기 필터를 가지고 갔는데 챙겨가길 진짜 잘했어요 

샤워 한 번만 해도 색 변해버림 ;;

진심 샤워 한 번 했는데 바~로 이렇게 변해요 

씻으면서 놀램 ;; 경악 그 자체 

크림슨도 똑같아요 어디든 똑같습니다 ;; 

 

 

친구랑 둘이 간 거라서 트윈베드로 부탁을 드렸어요.

트윈으로 배정을 받았습니다 

티브이는 있는데 해외가서 티비 본 적 한 번도 없는 듯 ㅎ;;

정말 깔끔해요 ㅠㅠ 2박 하고 크림슨 갔는데 

왜 이렇게 노후됐냐..

침구도 정말 뽀송하고 푹신해서 기절함!!

콘센트도 많고 중간에 USB 꽂는 곳도 있었어요

한국에서 사용하는 220V전압도 그냥 그대로 사용 가능해요!!

 

 

미니바입니다.

커피포트, 얼음통 있고 간단한 차와 커피 종류가 있었어요 

미니바는 처음에 디파짓 (보증금)을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1박당 3,000페소 더라고요! 

거기서 미니바 안에 있는 거 꺼내서 먹으면 결제되고 

나머지 금액 취소가 되는 거예요 ㅎㅎ 

근데 가격 엄청 저렴해요 

산미구엘 맥주 170페소 이런 식임! ㅎㅎ

내부에 편의점이 없기 때문에 사 먹어도 될 듯 

 

수영장

 

 

친구랑 숙소를 정할 때 처음에 크림슨에 3박을 할지 

뫼벤픽에 2박을 하고 크림슨을 할지 

고민을 하다가 수영장 때문에 

세부 두짓타니 리조트로 선택을 했거든요

위치가 진짜 별 로긴 한데 어차피 그랩 택시 타고 다닐 거라서 

여기에서 2박을 머물렀는데 진짜 너무 좋았어요 

크림슨 진짜 별로임 수영장도 ㅡㅡ; 

풀빌라 때문에 인기 많은 건가... 

두짓타니가 최고예요 여러분 

위치를 감안할 정도로 좋아요 

 

 

열 허분 덜 ,,

여기가 천 국인 가효 

친구랑 쏴리 지름!!!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수영장이 이런 식으로 돼있잖아요 뷰가 

밑에 도시 전망이고 근데 여기는 바다전망에 

뷰가 너무 좋잖아 ㅠㅠ 이게 여유 아니겠어요??!!! 

사람도 많이 없어서 수영하기도 짱짱 좋았어요 넓고 

 

 

그리고 튜브 사용 가능합니다!!!

크림슨은 튜브 사용 안돼요 ㅠㅠ

가지고 나가라고 유아용 튜브만 가능하고 대형은 안되는데 

세부 두짓타니 리조트는 가능합니다.

체크인 체크아웃하는 프런트 앞에 보면

조식 먹는 식당 있거든요 거기 앞에 물놀이 용품 파는 곳에서

튜브 바람 넣어주는데 100페소예요!!

 

 

1층에 있는 선셋 바인데 

여기서 맥주를 주문하고 자리를 말해주면 

가져다주시거든요 ㅎㅎ 그래서 열심히 먹음!! 

산미구엘 라이트 맥주 가격은 180페소입니다.

식당들이 기본 90~95페소 하던데 그거에 비하면

아무래도 호텔이고 하다 보니깐 가격이 있는 편이긴 해요 ㅎㅎ

그래도 수영장에서 먹는 맛이 있으니깐 여~~ 

 

 

갑자기 본인들 사진 찍어달라고 하심 ;;;

같이 찍자고 했는데 모자 쓰고 수영하러 온 거라 패스 ㅎㅎ;

다음에요~^^;

 

 

자리까지 가져다주시거든요! 

진짜 맛있다 ㅠㅠ 이게 여유 아닙니까~~

그리고 수영장에 노래가 좀 나왔으면 좋겠는데 너무 조용함..

그래서 제가 가지고 온 블루투스 스피커로 노래 들음 ㅎㅎ

히히 신나 

역시 노래가 있어야 해 

 

 

비 치타 월쓰~

이거는 룸 번호, 인원 말하면 주신답니다 ㅎㅎ

노랑노랑 해 

 

 

이게 바로 여유 아닐까요?

이게 맥주 맛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천국 헤븐~

 

 

딱 물 떨어질 때 찍음!! 캬캬 

중국인 한 명도 없어서 너무 좋다 ㅠㅠ

 

 

친구는 물개이고, 저는 물 찌질이인데

튜브 없이는 수영을 못했거든요

근데 스노클링 마스크 가지고 가서 미친 듯이 수영함

친구가 잘한다고 ㅋㅋㅋ

우쭈쭈 하면 또 열심히 하는 편 ㅎㅎ;;

 

 

열심히 수영하고 맥주 마시고 있는데

선셋 바 직원분이 해피아워라고

5시부터 여기에 적힌 거 1+1이라고 하길래 

아 그럼 당장 먹어야 된다면서 친구랑ㅋㅋㅋㅋㅋ

맥주는 하이네켄만 가능해요! 

아니면 칵테일 종류 먹으면 됩니다 

가격은 위에를 참고해주세요 

하이네켄 1+1 220페소인데 부가세 붙습니다 

 

 

산미구엘 흡입하고 바로 하이네켄 시켰는데

역시 산미구엘이 훨씬 맛있네요 ;;ㅎ

 

 

하이네켄 먹고 또 모히또 주문했어요 

친구가 여행 와서는 취해있어야 된다고 했는데 

안 취함 ㅠㅠ

더워서 그런가.. 

모히또에서 세부 한 잔

 

 

세부의 선셋입니다!! 

일몰을 봤어요 후후 누워가지고 보니깐 진짜 너무 좋아 

일몰시간은 5:30분부터 6시까지 해가 지던데

생각보다 엄청 빨리 해가 져요;; 당황쓰 

ㅋㅋㅋㅋ그냥 5시부터는 누워있어야 할 듯 

다들 너무 여유롭네요 

 

 

수영장은 8시까지만 운영을 한다고 해요.

저녁에는 깜깜해서 아무거도 안보이던데 ㅠㅠ 

가려고 했는데 비가 쏟아지는 거예요 

직원분이 달려와서 위에 파라솔도 펼쳐주시고

아주 친절함!!! 

 

 

역시 수영하고 먹는 컵라면이란..

처음에 친구한테 신라면 사 오라고 했는데 

친구가 요즘 신라면 맛없다고 진라면이 대세라고 했는데 

레알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믿고 먹는 미란 찡..

왼쪽은 블루투스 스피커인데 연결이 안돼서 패스 ㅠㅠ

여러분들 라면은 꼭 가지고 가세요!!! 

 

카페 The Deli 

 

 

친구랑 땀 흘리고 힘들어서 그런가

당이 떨어진 기분이라서 

캐녀닝 하고 룸에 올라가기 전에 1층에 있는 

카페에서 커피를 마셨어요 ㅎㅎ

 

 

메뉴와 가격입니다

친구랑 저랑은 

아이스 화이트 카페 모카로 주문을 했습니다 

여기 신용카드 결제 가능한데

아멕스 카드가 은근 사용이 잘 안되더라고요?

아멕스뿐이냐고 비자나 마스터카드 없냐고 하길래 

룸에 있다고 하니깐 알겠다고 하고 

아멕스 카드 가지고 다른 곳 가서 결제하고 옴 ㅠㅠ

 

 

가격은 두 잔에 320.1페소입니다

0.1페소는 뭐져 ㅎㅎ;;;

여하튼 커피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베트남이랑 필리핀 커피 잘하네~ 맛집이네~

 

조식 

 

 

입구에서 룸 번호를 말하니깐 이름을 말하더라고요

그리고 2명 입장을 해서 자리를 안내받고 먹기 시작! 

2일 치 조식을 신청했는데 캐녀닝 한다고 하루를 날려버려서

2일치 한 번에 다 먹을 거라고 선전포고 했는데

진짜 둘이서 1시간 넘게 먹음 ㅋㅋㅋ

근데 다들 수영복 입고 먹으시더라고요 ㅎㅎ

저희도 물론요~~

아침 수영하고 바로 타버림 ;;;;

선크림 꼭 바르세요..

 

 

여기 야외에서도 먹을 수 있어요!!!! ㅠㅠ

근데 더우니깐 서로 말도 안 꺼냄 ㅎㅎ

 

 

종류 진짜 많고 제가 가 본 호텔 리조트 조식 중에 

상위권일 듯 ;;

쌀국수랑 뭐 그런 거도 있고 시설도 좋고 뷰도 미쳤다 

 

 

역시 샐러드로 간단하게 시작을 해줘야죠 

처음에 자리 앉기 전에 핫초코? 카푸치노? 이러길래 

아이스 카푸치노로 달라고 하니깐 가져다주셨는데 

커피 비주얼 좋니 ㅎㅎ

맛있어요 근데 좀 싱거움 안 달아요 

 

 

쌀국수에 청양고추 가득 넣어서 먹었어요!

면은 두 가지인데 굵은 게 좋아서 요걸로!! ㅎㅎ

국물 진짜 시원해요 해장이 따로 없음ㅠㅠ

 

 

냠냠 너무 맛있어 ㅠㅠ

조식까지 맛있어버림.. 

근데 필리핀이 그런가요? 샐러드 시키니깐 

왜 고깃집 상추를 주는 거지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도 샐러드 보고 옆에 보쌈이나 고기 있는 줄 알았다고 

ㅋㅋㅋㅋ하하 

그리고 세부는 망고는 맛있는데 젤 맛없는 게 수박이라고 하던데

굳이 수박 먹음 ;;; 

먹고 나서 들어가지고 몰라 써 영.. 맛없습니다 

 

 

그렇게 세부 두짓타니 리조트의 2박이 끝났어요 

꿈만 같음 ㅠㅠ

안뇨옹... 

또 가고 싶은 곳!!!!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