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비엣젯항공 좌석 수화물 정보 (푸꾸옥-인천)

by borahae 2022. 12. 10.
728x90
반응형

3박4일간 다녀온 베트남 푸꾸옥 여행

기대이상으로 정말 좋앗던 나라입니다

푸꾸옥으로 가기 위해서는 인천에서 비엣젯항공 타고 

가는 방법밖에 없더라구요? 새벽 비행기라 

도착하면 아침 6시인데 호텔에서 픽업와서 

여행하는데 전혀 지장 없었습니다 

생각보다 비행기가 크더라구요

공항이 아주 작아서 할게 없어서 의자에 누워서 잣네요 ..ㅎ

비엣젯항공!

푸꾸옥 공항에 베트남 국적기랑 비엣젯만 있더라구요

두 항공만 운항하고 있었습니다 

수화물은 항공권에 포함되어 있었는데 

20kg 무료이구요 기내 수화물은 캐리어 포함 7kg이에요

탑승하기전에 손가방 무게도 측정하더라구요 ; 

그리고 손가방에 택 달아줘서 그대로 가지고 타면 되요 

 

수화물 추가 가격은 홈페이지에 보니까

사전 구매할때 15kg 약21,000원 / 20kg 약28,000원입니다

참고해주세요

 

승무원 분들이 다 베트남 분이셧어요 

한국분은 푸꾸옥 갈때는 보였는데

인천갈때는 없엇던걸로 기억하네요 ㅠ 

맨 앞자리 역시 넓네요

사전에 구매해야되는 좌석입니다 

키크신분들은 구매하는게 좋을거같아요!

저희 좌석 .. 엄청 좁죠 ㅠ 

비상구 좌석도 널널하니 좋네요! 

이래서 돈주고 추가하나봐요~ 

185 남편 앞좌석에 다리 붙어서 

비행시간 5시간 30분동안 타있었네요 ㅎ;;

불편해 죽을라함 .. 

저는 괜찮아요 참고로 160입니당 

힘들어 죽을라고함 ;; 

비엣젯항공 좌석 정말 좁아요 

국내 저가항공보다 좁습니당 

여행자 휴대품 신고서는 가족당 1장 쓰면되는데

베트남분께 패밀리라고 말햇는데 못들으셧는지

2장 줘서 2장 받았네요 ㅎ

 

건강상태 질문서는 작성 안해도 되요!

이유가 뭐냐면 Q코드라고 검역정보 사전입력시스템이라는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미리 정보 입력하면 

노란종이 작성하지 않고 큐알코드 보여주고 

입국하면 됩니다 

 

1시간 지연되서 오후4시30분(한국시간 6시30분)에 타서

자라고 불꺼주더라구요 

한국 도착하니까 12시 ㅠ

주차장에 차 타니까 12시30분이엇어요 

베트남 푸꾸옥이랑은 2시간 시차 잇어요

공항에 바로 안내리고 트레일 타고 이동 ㅠ

지연되서 더 걸렸네요~ 비엣젯 운전은 잘하는데

넘 좁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