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베트남 푸꾸옥 여행 빈펄 사파리 후기 (기린식당)

by borahae 2022. 12. 12.
728x90
반응형

푸꾸옥 여행 1박은 빈펄리조트에서 머물렀는데

그 이유는 빈펄 사파리, 빈더원스, 그랜드월드에 가기위함인데요

빈펄 셔틀 버스가 엄청 잘되잇어서 다니기 편하더라구요

9시부터 열어서 8시30분에 도착해서 기다렸다가

입장했습니다 

사파리에서 빈더원스로 바로 가는 셔틀도 잇어요! 

버스 시간은 위에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생각보다 규모가 컷던 사파리

아쿠아리움도 잇다고 하던데 못봣네요 ㅠ

빈펄리조트 예약하면서 사파리, 빈더원스 입장권도

같이 결제해서 얼굴인식으로 입장했어요

여기는 티켓이나 팔찌 주는게 아니고

얼굴 인식으로 입장하더라구요~ 

편해요!

플라밍고! 

튜브는 타봤는데 실제로 플라밍고 보는건 처음인데

디게 이쁘게 생겼더라구요~ ㅎㅎ 

요건 뭐지..? 신기해서 찍어봤습니다 

사파리 안에 툭툭이?같은거 타고 다닐 수 있는데

그건 입장권이랑 별개로 따로 구매해야된다고 해서

못탓어용 ㅠ 걸어다니기에도 괜찮았어요~ 

곤충 아나콘다 뱀 이런게 많더라구요 

뱀을 평소에도 무서워해서 유리 뚫고 나올거 같아서 

무서웠던곳 ..

코끼리 완전 앞에서 볼 수 있더라구요?

코끼리 코가 손이잖아요 코가 완전 앞에까지 오구요

코끼리 간식은 3만동에 바로 앞 매점같은곳에서 팔아요! 

실제로 보니까 장난아니네 ,, 

뭔가 무서움ㅎ..

진짜 사람같아여 

 

이렇게 손을 쭉 아니.. 코를 쭉 뻗어서 

가지고 가더라구요 ㅎ 엄청 잘먹음! 

더워하는 호랑이 ㅎㅎ 귀여워라 

사자도 잇고 호랑이도 잇고~

생각보다 구경할게 많네요! 

원숭이가 정말 많앗어요 

저희 보더니 우끼끼 하면서 갑자기 

여기저기 다니는데 신기방기 .. 

얘들은 만질수도 잇더라구요?

눈 앞에 그냥왓다갓다 거림 ;; 

 

그냥 사람들 눈 앞에 돌아다녀요 ㅋㅋ

아이들이랑 같이 구경하기 좋은곳! 

 

 

여기가 사파리 안에 유명한 기린식당인데요~

기린 멀리 잇다가 저희오니까 걸어오더라구요 ;;

당근 주워먹음 신기해라 ..ㅋㅋ

생각보다 볼게 많았던 푸꾸옥 사파리! 

아이들이 좋아할거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