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여자혼자 해외여행 마카오 3박4일 자유여행 - 3,4일차 (쉐라톤호텔 생일 케이크 서비스 받음)

by borahae 2020. 1. 15.
728x90
반응형

 

 

전 날 스카이 21에서 맥주 마시고 토레타 >_< 목~ 마를땐 토레타! 수분 충전해 토레타 >_< 

 


기다리고 기다리던

마카오 3박 4일 일정 중 쉐라톤 호텔에 머무는 날이에요!! 

제가 혼자 여기로 여행을 오게 된 이유가 에펠탑 때문이었어요 

유럽을 아직 가보지 못해서 에펠탑을 본 적이 없는데 

마. 카. 오에 실제 크기의 1/2 정도로 만들어 놨다고 하더라고요!

파리지앵 호텔에서 만들어 둔 건데

처음에 해외여행을 어디로 갈지 정하다가 인스타그램에서 에펠탑 뷰가 보이는 곳에서 찍은 사진을 보고 바로 여기다 싶어서 다른 곳은 알아보지도 않고 예약을 했거든요! 다른 호텔 좋은 곳도 많지만 제 눈에 띈 건 쉐라톤 호텔이었어요 >_<

여기서 3박을 할까 하다가 관광을 할꺼라서 세나도 광장 쪽으로 숙소를 잡았고 마지막 날은 역시 젤 좋은 호텔!! 

근데 역시 .. 호텔은 좋은 곳 잡으세요 여러분 ,, 흐규 

여튼 그렇게 3일 차 일정이 시작됐어요 

 

3일 차 

올레 런던 호텔 체크아웃 -> 쉐라톤 호텔 체크인 전 캐리어 보관 -> 타이파 주택 박물관 -> 신무이 굴국수 -> 세기 카페 -> 쿼터 스퀘어  -> 베네치안 호텔 -> 파리지앵 에펠탑 -> 쉐라톤 체크인 -> 시티 오브 드림즈 -> 에펠탑 

4일 차 

쉐라톤 호텔 체크아웃 -> 공항 -> 인천 

 

 

 

오늘도 너무 이쁜 마카오

작은 유럽 같다 정말 ㅎㅎ!

마카오 반도에서 코타이 지역으로 넘어가는 날이에요 

 

세나도광장 거리 

 

안녕 -!

또 기회가 된다면 다시 올게 

 

 

 

셔틀 타고 코타이지역으로 가는 다리에서 

마카오 타워 한번 찍어봄 ㅎㅎ 

갈까 말까 하다가 안 갔는데 후회는 없움

근데 세계에서 10번째로 높다던데 ㅎㅎ

#마카오타워 

 

 

마카오 반도에서 코타이 지역으로 

무료 호텔 셔틀버스를 타고 왔어요

세나도 광장 쪽에 위치한 숙소였어가지고

시티 오브 드림 (COD)로 가는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되요 

교통비가 안든다는 장점이 있지만 원하는 숙소까지는 걸어가야 된다는 건데 

그 정도는 괜찮은 거 같아요! 

그랜드 엠퍼러 호텔 쪽으로 가면

시티 오브드림 셔틀버스 타는 곳이 나오거든요! 

시티 오브드림호텔에

머물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셔틀버스예요. 

거기서 셔틀버스를 탑승하고 15분 정도 이동을 해요 

하차한 후 쉐라톤 호텔에 걸어가면 되는데 가까워요! 

가는 길에 애플스토어도 있던데 폰 바꾸고 싶다..

 

 

쉐라톤 호텔에 가까워질수록 에펠탑이 점점 커지더라고요 

쉐라톤  호텔 건너편이 파리지앵 호텔, 대각선이 베네치안입니다 

호텔이 다 붙어있어서 어디든 이동하기 좋아요 

 

제 티스토리에

모든 사진은 전부 아이폰 8로 촬영됐어요 

 

 

쉐라톤 호텔 체크인이 15시라서 

캐리어만 맡기고 바로 밥 먹으러 이동을 했어요 

날이 흐린 거 같았는데 바~로 날씨 좋아짐 

네이버 날씨 믿지 마세요!! 

체크인 전, 후로 24시간 동안 캐리어 보관이 무료예요!! 

12시쯤 캐리어를 맡겨두고 나왔어요 

 

 


신무이 굴국수 (San Mou I)
新武二 廣福潮粉食家
영업시간 매일 07:00 ~ 18:30 
한국어 메뉴판 있음 
합석함 
테이크 아웃 가능 
주소 : Macau R. de Comimbra, 105 No.175 R.
번호 : +85328843946
굴국수 가격 : MOP30 

 

현지 로컬 맛집이라고 해서

타이파 빌리지에 위치한 "신무이 굴국수"에 다녀왔어요

원래 굴을 잘 먹었는데 어느샌가부터 비리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생 굴을 못 먹는데 굴을 못먹는 사람들도 잘 먹는 굴국수라고 하길래 안심하고 갔어요.

안에는 만석이었는데 합석을 해서 그런지 웨이팅 시간이 짧더라고요. 회전율도 좋고요

그래서 전 혼자라 금방 들어갔습니다 :)

입구에서 한 명이라고 말하고 자리를 안내받았어요 모르는 분들이랑 합석은 첫날 윙치케이에서 해봤다고 또 느낌 아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굴국수 말고도 닭날개 튀김도 유명하던데 ㅠㅠ

혼자라 국수만 먹어도 배불렀어요

앞에 분들이 밀크티를 드시길래 나도 따라 시켜봤는데 두유맛납니다 ㅎㅎ

 

굴국수 후기 

진짜 굴 비린내 하나도 안 나요!! 익혀서 그런가?

숙주도 많이 들었고 테이블에 각종 소스랑 할라피뇨 있는데 할라피뇨 짱 맛있.. 그거 듬뿍 넣어서 먹었어요

굴을 못 드시는 분들도 맛있게 드실 거 같아요.

친구가 사진 보더니 맛없을 수가 있냐고 그러던데 진짜 해장으로 최고인 듯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지(냅킨) 유료예요 MOP2입니다! 

#신무이굴국수 

 


세기 카페 타이파 빌리지점 (Sei Kee Cafe)
영업시간 11:00 ~ 19:00 
화요일 휴무 
테이크아웃만 가능 
원나잇 푸드 트립 촬영 장소 
주소 : 1 Largo dos Bombeiros, Macau
번호 : +85365691214
미찌 쭈 빠빠오, 밀크티가 대표적 
미찌 쭈빠빠오 가격 : HKD40 
미찌 쌍화 나이차(밀크티) : HKD20

 

 

 

원나잇 푸드 트립에 나오면서 인기가 많아진 곳 

마카오 가면서 웨이팅 제일 오래 한 곳인 듯 ;;

주문하는 거만 15분 넘게 걸리고 주문하고 대기표 받고 음식 받는 데는 20분 걸림 ㅠㅠ

40분 정도 걸린 곳! 근데 그만큼 줄 서서 먹을 정도는 아닌 거 같아요

밀크티 ( 미찌 쌍화 나이차)는 별로였어요 ㅠㅠ 

밀크티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그런가 차라리 커피 먹을걸..

그리고 돼지갈비 햄버거는 안에 진짜 돼지갈비가 들어있는데 정말 두툼해요! 여기도 로컬 음식점이랍니다.

호불호가 갈릴만한 음식은 아니에요 

한국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맛이고,

밀크티 달지 않아서 그런지 밍밍한 느낌이었답니다

엄청 두툼한 햄버거! 맛은 있는데

재료 소진하면 밀크티만 판다고 하니깐 일찍 가세요

 

#마카오세기카페 #세기카페 #돼지갈비햄버거

 

 

장소를 옮겨서 돼지갈비 햄버거를 포장하고 

가방에 넣어두고 루프탑 카페가 근처에 있다고 해서 갔어요 

타이파 빌리지 카페라고 하면 노란색 건물에 스타벅스가 유명한데 루프탑도 있다고 해서 여기로 갔거든요 

사람도 별로 없고 사실 뷰가 좋지는 않지만 그래도 그냥 커피 한잔 마시기 괜찮았던 곳이에요 

 


쿼터 스퀘어 (Quartwe Square)
영업시간 12:30 ~19:30 
화요일 휴무 
원두 및 굿즈 구입 가능 
테이크 아웃 가능 
주소 : 89 Largo Maia de Magalhaes, Macau, China
번호 : +85328576914

 

3층 건물로 되어 있는 타이파 빌리지 카페

루프탑이고, 1층에서 주문을 해서 2,3층으로 올라가서 먹으면 되고 테이크아웃도 가능해요 :) 

2층은 그냥 실 내고 3층이 루프탑이랍니다 

1층에 굿즈랑 이것저것 캔들, 디퓨저도 팔던데 향기도 좋아요 

근데 가격대가 어느 정도 있는 편!

 

 

올라가기 전에 사람 많을까 봐 걱정했는데 5명 정도? 있다가 

제가 들어가고 3분 나가고 바 자리에 앉았어요 

생각보다 뷰는 별로였고 커피도 그냥 그랬던 곳 

지나가다가 커피 한잔 마시기 괜찮은 곳??

굳이 찾아갈 필요는 없을 거 같네요 

 

#마카오세기카페#쿼터스퀘어카페 

 

대략적인 뷰는 이렇습니다 :)

사진 찍으면 잘 나올 거 같은데 혼자라 뒤에 설치하고 찍을라니깐 옆에 한국 여자분 두 분이라 민폐 일 거 같아서 패스했어요 ㅠㅠ

다른 분들은 사진 찍어보세요!! 잘 나올 듯 

 

 


베네치안 호텔  
곤돌라 (산 루카, 마르코 폴로, 그랜드 캐널)
3가지 코스
탑승시간 : 20분 
운영시간 
그랜드 운하 11:00 ~ 22:00
마르코 폴로 운하 11:00 ~19:00
산 루카 운하 11:00 ~19:00

 

곤돌라 티켓을 미리 한국에서 구매해서 갔어요

현장에서 구매해도 되지만 이런 티켓은 당연히 미리 구매해서 가는 게 더 저렴하답니다

3가지 코스가 있는데 그냥 눈 앞에 보이는 곳에서 탔어요 

줄무늬 티셔츠의 밀짚모자를 눌러쓴 뱃사공분이 노래를 불러주셔요 ㅎㅎ

탑승시간은 20분입니다 :)

한번 탈만한 정도인 듯? 

근데 곤돌라 지나갈 때마다 사람들이 사진을 찍는데

약간 민망 ㅎㅎ 그리고 4명이 타는 거라서 

전 모르는 3명 가족분과 탔어요 

 

#베네치안곤돌라 #마카오베네치안 

 


파리지앵 에펠탑 

 

진짜 이쁘다 ㅠㅠ

파리의 에펠탑 1/2 크기라니! 이 보이뽀

역시 저녁에 사진을 찍어야 더 이쁘답니다

쉐라톤 체크인 시간이 1시간 넘게 지나서

호텔로 달려갔어요 ㅎㅎ

 


쉐라톤 호텔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체크인이 오래 걸린다고 소문이 난 '쉐라톤 호텔'

여기는 기본 체크인하는 카운터가 아닌 본 보이 회원만 따로 체크인을 해주는 곳인데 미리 멤버십에 가입해서 본보이 회원인거만 보여주면 되더라고요! 

본 보이 사이트나 어플에서 예약을 안해도 앞에서 확인하고 입장이 가능했어요.

전 아고다에서 예약을 하고 본보이 멤버십만 가입했습니다 

본보이 멤버십 가입은 무료예요

체크인이 1시간 이상은 걸린다고 하던데 여기는 20분 정도 걸렸어요! 줄 차이 심함 

 

생일 기념으로 혼자 처음 오는 해외여행이라고 

에펠탑 보이는 뷰로 달라고 말씀드렸거든요 

특별한 날 함께해줘서 고맙다는 답장 메일이 왔어요.

 

쉐라톤 호텔 이메일

 Sheraton.Macau@sheraton.com

입니다.

 

 

룸 컨디션 대박!

전날 올레 런던 호텔에서 머물고 와서 그런가 차이가 엄청 컸답니다.

그래서 한번 더 느꼈어요. 역시 호텔은 좋은 곳에 머물러야 되는구나

ㅠㅠ 여자 혼자 해외여행 어렵지 않아요 여러분,, 

이제 혼자가 더 편한 거 같아요 -! 

지인이랑 일정 맞출 필요도 없고 혼자 편하게 다녀오는 게 최고인 듯!!

 

더블룸입니다. 

킹사이즈 침대였어요! 

어메니티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칫솔, 치약 등 있고요. 드라이기, 다리미, 다리미판 등등 있습니다 

그리고 체크인할 때 디파짓(보증금) 1박당 HKD1,000을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미니바 비용으로 받는 거 같은데 전 케이크를 넣어두셨더라고요ㅠㅠ 그래서 미니바는 비워져 있었어요! 

 

 

감동..

냉장고 부분이 열려있길래 청소를 덜하고 나간 건가? 했는데 케이크가 들어있지 뭐예요ㅠㅠ

생일이라고 에펠탑 보이는 뷰만 달라고 말했을 뿐인데 진짜 쉐라톤 호텔에 감동했습니다.

덕분에 제일 행복한 생일을 보낸 거 같아요.

"My Happy Birthday! "

 

#마카오쉐라톤호텔#쉐라톤호텔

 

파리지앵 에펠탑이 새벽 2시까지 조명이 켜져 있고 그 후로 꺼지더라고요. 해가 조금씩 저물면 알아서 켜진답니다 :)

이 뷰를 보면서 맥북 했는데 너무 좋아 ㅠㅠ 그냥 가만히 있어도 좋아요

 

 

쉐라톤 호텔에서 준비해주신 케이크!

감사합니다 너무 맛있고 사진 찍기도 좋고 이뻐요!!

 

 

직장동료 선생님이 생일이라고 러시 입욕제를 선물해줘서

처음으로 입욕제를 사용해봤는데 너무 좋음 ㅠㅠ

반신욕 하려고 물 받아뒀는데 시간이 5시 다돼가서 폰이랑 카메라로 타임랩스 찍는다고 삼각대 설치를 해뒀습니다.

제가 꼭 찍고 싶었던 장면이거든요! ㅎㅎ 

 

 

오후 5시가 넘으니깐 해가 지더라고요 :)

역시 타임랩스 해두고 가길 잘한 듯!! 아주 이뻐요

 

 

그렇게 혼자만의 생일파티를 했습니다.

근데 전혀 외롭지 않았어요 

이렇게 케이크도 준비해주시고 감동받았습니다 >_<

사랑해요 쉐라톤!!! 

 


하우스 오버 댄싱 워터 
(The House of Dancing Water)
목, 금, 토, 일, 월 1회 차 17:00~18:30 / 2회 차 20:00~21:30
화, 수 휴무 
VIP석/A석/B석/C석 가격 다름
동영상 촬영 금지 사진 촬영은 가능 

 

지인이 갑자기 생일이라고 10만 원을 보내주는 거예요!

그래서 3초 만에 받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하튼 그래서 덕분에 생일날 재밌는 공연을 보고 왔어요! 

A석 119,000원에 한국에서 미리 티켓을 구매하고 갔어요 

VIP석까지는 너무 비싸고 A석이 딱 적당한 거 같아요

 

 

 

 

90분 공연인데 처음에 약간 지루하고 

후반부로 갈수록 재밌었어요

남자 주인공, 여자 주인공 둘이서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는 건데 그게 계속 반복되니깐 처음에 좀 지침 ㅠㅠ 

그러다가 나중엔 재밌긴 하더라고요! 

3천억 원의 제작비가 투입됐다고 합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워터쇼! 

한번 볼만은 한 거 같습니다.

 

#하우스오버댄싱워터 #마카오워터쇼 

 

 

 

쿠팡맨인줄 ㅋㅋ 

 

윈 팰리스 분수쇼!

윈 마카오 보다 훨씬 이쁘고 크게 하더라고요.

또 여기 투숙객이 아니라도 스카이 캡을 무료로 탈 수 있어서

하우스 오버 댄싱 워터쇼 보고 나와서

바로 근처라 스카이캡을 탔어요 :)

스카이캡 영업시간 

10:00 ~ 24:00 (탑승 마감 23:40)

 

#윈팰리스분수쇼 #윈팰리스스카이캡 

 


쉐라톤 호텔 훠궈 맛집 
하이디라오 
(Haidilao Hot Pot)

 

쉐라톤 호텔 식당가에 있는 훠궈 집입니다.

여기가 한국에도 체인이 많고 전 세계로 체인이 많은 곳인데 이번에 마카오 쉐라톤 호텔 1층에 생긴 건가 봐요! 

그래서 정보가 많이 없더라고요 ㅠㅠ

11시쯤 되니깐 식당가들이 다 문을 닫아서 뭘 먹지? 하다가 급하게 들어간 곳인데 알고 보니깐 맛집이었음 ;;

훠궈는 한번 먹어야지~? 했는데 마지막 날 저녁으로 신나게 먹었습니다.

진짜 너무 맛있어서 마카오 여행 글 중에서 제일 처음 쓴 듯!!!

티스토리 말고 블로그요 ㅎㅎ

직원분들도 진짜 친절하고 맛있고 대만족이었어요!!! 

토마토탕에서 왜 김치찌개 맛이 나나요? ㅎㅎ;; 미각을 잃었나 

고기랑 야채 , 맥주를 선택하고 소스 바도 인당 선택을 해야 돼요

총 297 달러 나왔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가능해요 :)

진짜 정말 추천하는 맛집!!!!! 꼭 가세요 

 

 

훠궈를 먹고 나와서 소화시킬 겸 에펠탑 야경을 보러 나갔어요 

확실히 낮보다 저녁에 사람이 더 없고 이때가 12시 다돼가는 시간이라 편하게 사진을 찍었답니다.

삼각대 세워두고 열심히 찍음!! 

그리고 숙소 들어와서 에펠탑 보면서 맥북 하는데 새벽 2시쯤 조명이 꺼졌어요 ㅎㅎ! 

계속 봐도 너무 이뻐 ㅠㅠ 

 

 

한번 더! 

고마워요 마카오 안녕 

2020.01.03~01.06 

여자혼자 해외여행 마카오 3박4일 자유여행 

성공!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커튼 열어서 봤던 뷰 

공항 가기 전에 본 뷰입니다 ㅠㅠ 아쉽다 

이때가 아침 7시였어요 ㅠㅠ 헝~~ 

 

 

마카오 국제공항에 먹을 게 없더라고요...

라멘이 제일 무난해서 이거 먹었는데 

김치나 단무지 줬으면 클리어했을 텐데 먹다가 느끼해서 남겼어요 

근데 생각보다 괜찮던 집!! 

 

 

"친하게 진에어~"

이번에 진에어 처음 타봤는데 저가항공 중에 제일 좋은 듯!!! 

다음에 또 타야지 

담달에 세부 여행에도 진에어로 예약! 

한국에 도착하자마자 비가 왔어요. 

날씨 요정~ㅎㅎ 히히 정말 좋아 

 

 

집에 오니깐 새언니의 생일선물까지!

너무 행복한 생일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