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면세점 쇼핑리스트 (입생로랑 향수, 나스 팩트, 헤라 선크림,입생로랑 16호 틴트, 유리아쥬 립밤)

by borahae 2020. 1.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라입니다.

티스토리를 열심히 해서 승인을 받는 그날까지! 

 

오늘은 면세점 쇼핑리스트로 포스팅을 가지고 왔어요 

해외여행의 꽃은 면세점이 아니겠어요? 

11월에 괌 여행을 가면서 쇼핑했던 리스트입니다 

면세로 사면 싼 거만 모아봤습니다. 

 

 

 

입생로랑 향수 

몽파리 꾸뛰르 50ml

 

면세로 사야 쌉니다!!! 

물론 인터넷면세점에서도 추가 할인은 안되지만 

그래도 백화점에서 정가주고 사는 거보다 훨씬 싸요 

접때 언니랑 사이판 갈때 향기 맡고 너무 좋아서 살까 말까 하다가 괌 여행을 가기 전에 무조건 사야지 하고 인천공항에 가자마자 바로 구매했어요 :) 

 

#입생로랑향수 #입생로랑몽파리꾸뛰르향수

 

 

향수 같은 건 사이즈별로 가격이 다르잖아요.

50ml / 90ml 

근데 가격차이 얼마 안 나서 90ml로 할까 하다가 

50ml로 했는데 다음에 또 사야겠어요!! 

제가 달달한 향기를 좋아하는데 진짜 향기 좋아요 ㅠㅠ

완전 달달하고 이거 뿌리면 남자들이 다 향기 좋다고 함!!!!

비싼 향수니깐 놀러 갈 때나 특별할 때만 뿌리고는 해요

제가 향수 성 애자거든요~

다음 향수는 불가리 로즈 골데아로 구매할 거예요!!

그거도 짱 조하효 ㅠㅠ

 

 

 

입생로랑 향수 가격입니다 

면세점 가격이에요 

 

50ml $102

90ml $147

 

전 50ml로 구매를 했어요

신세계 면세점 멤버십에 따라 추가 할인이 되고요

선불카드가 있어서

총 $89 (103,334원)에 결제했습니다 ^^

이래서 면세점 쇼핑리스트에 입생이 꼭 들어가나 봐요!

 

 

나스 팩트

 

이거는 진짜 면세점 쇼핑리스트 레알

다른 팩트 같은 건 사면 리필이랑 콤팩트 케이스랑 같이 주잖아요?

저도 이번에 나스는 처음 사용해봤는데

나스는 따로따로 사야 된다고 하더라고요??

허얼 -! 그래서 콤팩트 케이스랑 리필이랑 따로 샀습니다 ,,

콤팩트 케이스에 그래도 하나는 들어있겠지 했는데 없어요 ㅎ;

리필 안사면 케이스만 구매하시는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처럼 케이스 따로 리필 따로 팔아요 

그래서 리필을 사야 쿠션 파운데이션 팩트가 완성이에요 

이걸 왜 백화점 말고 면세점에서 꼭 사야 되냐면 

나스 브랜드는 추가 할인이 가능하거든요!! 

적립금이 최대 22%까지 사용 가능한 브랜드예요 

요즘 입생 로랑같이 적립금 사용이 막힌 브랜드가 많은데 

나스는 아직 가능해서 7ㅐ이득이랍니다.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콤팩트 리필 핀란드 12g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컴팩트 케이스 

 

두 개 해서 적립금 쓰고 

총 $29.61 (35,135원)에 구매했어요!! 

11월 괌갈 때 구매하고 1월 마카오 갈때 리필만 사서 따로 구매를 했습니다. 

다음 달에 세부로 여행을 가는데 그때도 미리 하나 더 사두려고요 >_< 

면세점 쇼핑리스트에 빠지면 안 되는 브랜드 나스입니다~

여기 립스틱도 좋고 화장품 좋대요!! 

 

제가 21호~22호를 사용하는데 

핀란드가 딱이에요 남산은 너무 하얗게 뜬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완전 촉촉!! 

건성한테 딱임!! 

 

#나스쿠션 #나스쿠션파운데이션

 

 

입생 로랑 틴트 

따뚜아쥬 꾸뛰르 16호 

(TATOUAGE COUTURE 16) 

 

나왔습니다~

절대 안 빠지는 입생 브랜드!! 

아 근데 어느샌가부터 추가 적립금 사용이 막혔어요 ㅠㅠ

그래도 정가로 사는 거보다는 저렴해서 구매하고 있기는 한데

추가 적립금 쓸 때는 2만 원대에도 구매를 했거든요 

근데 이제 추가 적립금 사용이 안돼서 

가격은 $33.25 (38,340원)에 구매했어요 

 

 

보기만 해도 영롱하네요 

예전에 입생 로랑 틴트가 박수진 씨가 사용해서 인기가 많아졌거든요

12호였는데 16호가 좀 비슷한 거 같아요! 

연한 분홍색입니다.

색이 진하지도 않고 딱 이뻐요 

저도 테스트 안 해보고 샀는데 대만족 >_<

 

 

각질도 덜하고 괜찮은 거 같아요! 

한 번 바르면 많이 연해서 안바른 거같을수도 있어요

저도 주위에서 바른거 맞냐고 물어보거든요;

근데 전 약간 분홍빛 도는 정도가 좋아서 그렇게만 바르는데

2번 발랐을 때가 이쁘긴 해요!  ㅎㅎ 

한 번 바르면 자연스럽답니다 

색 자체가 진하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 사람들이 좋아하는 16호인 거 같아요 

 

 

차정원 씨가 사용했다던 입생로랑 틴트!!

저도 사진만 보고 구매했는데 만족해요  

대부분 좋아하실 듯 

 

 

색상은 이런 색상이고 

자연스러워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ㅎㅎ

 

2번 발랐을때 

 

이런 식으로 핑크 핑크 하답니다 

 

 

이렇게 자연스러워요! 

정말 추천하는 입생 로랑 틴트 16호~!

제 최애 틴트가 됫어용 ㅎㅎ

 

그 외에 헤라 선크림, 유리아쥬 립밤 같은 건 

선물용으로 많이 구매하시더라고요 :)

저도 유리아쥬는 친구 주려고 구매한 거예요! 

 

면세점 쇼핑리스트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