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괌 쇼핑리스트 기념품 살펴보기 (ft.괌플라자리조트 편의점)

by borahae 2020. 1.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라입니다.

11월에 다녀온 괌 여행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

괌 하면 쇼핑 아니겠어요?ㅎㅎ 

괌 쇼핑리스트 기념품 목록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3박4일 자유여행을 다녀왔는데 

괌 플라자 리조트에서 머물렀거든요.

거기에 제이피면세점이랑 1층에 편의점이 있는데 쇼핑하기도 좋고 기념품 사기도 좋더라고요!! 

그래서 열심히 구경을 하고 왔어요 

 

 

 

구마몬 (GUMAMON)

 

괌의 마스코트 구마몬입니다!! 짱 귀엽죠 

꼬부기가 생각이 나는 구마몬ㅋㅋ

인형부터 열쇠고리, 볼펜 등등 다양하게 많더라고요!

전 직장에서 볼펜 사용을 많이 하기 때문에 쌤들 주려고 사 왔는데 이거 그립감 좋아요! 그리고 약간 굵은 펜인데 쌤들도 느낌 좋다고 그 볼펜 알죠 쓸 때 그 느낌!! 잉크가 아니고 그냥 펜이에요 ㅎㅎ 그래서 똥도 안나와요~!!  머그컵도 있고 짱 귀여움 ㅎㅎ 볼펜 가격은 $3.49였어요 ~! 

직장에 선물하기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과 선물인거같아요! 한두 명 챙기는 게 아니니깐요~ ㅎㅎ 볼펜은 항상 사용을 하기 때문에 딱이에요

 

 

 

K마트도 구경을 갔는데 여기가 K마트 축소판 느낌이라고 해야되나 여기도 없는 게 없어요! 수영복부터 비치웨어 같은 거 다 팔고 스노클링 장비, 조리, 방수팩 같은 거 다 팝니다!! 필요한 게 있으면 여기 가서 구매하면 되더라고요 24시간이니깐요! ㅎㅎ 가격도 K마트랑 차이 없습니다. 오히려 여기가 더 싼 거도 많았어요 케바케인 듯 

 

 

고디바 (GODIVA)

 

괌 쇼핑리스트에 무조건 들어가는 고디바(GODIVA) !!! 프레첼을 많이 구매해서 가시더라고요. 프레첼을 하나씩 돌릴까 하다가 볼펜으로 구매했는데 이거도 선물용으로 좋답니다 :) 그 외에 초콜릿 종류도 많습니다. 

 

프레첼 가격  : $5

 

 

마비스 (MARVIS) 치약

 

이탈리아 치약으로 한국에서도 이미 유명한 치약인데 여기가 더 저렴해서 많이들 구매해서 가시더라고요 :) 저도 사용해본적은 없는데 개운하다고 하던데 K마트나 제이피 면세점에서도 빠지지 않는 목록이었어요 

 

가격 : 3.8OZ $17 / 25ml $10

 

 

알로에젤 / 110 선크림

 

괌 쇼핑리스트에서 절~대 빠지지 않는 알로에 젤과 110 선크림 종류들입니다. 원래 선크림 밖에 없었는데 선 스프레이도 생겼더라고요 (너무 옛날 얘기 중..)  한국에 파는 건 SPF가 50 정도인데 여기에 파는 건 SPF110이라는 거~ 진짜 이거 바르고 돌아다녔는데 하나도 안 타고 왔어요; 애들이 동남아 다녀온 거 모름 ㅋㅋㅋㅋㅋㅋ 근데 바를 때 많이 꾸덕거리긴 하거든요. 그래도 타기 싫으니깐 열심히 발라줬어요. 하나 사두면 나중에 여름이나 더운 나라로 여행 갔을 때 사용해도 되고 열심히 사용 중이에요! 

 

선크림 바르고 돌아다니고 저녁에 샤워하고 알로에젤을 발라주면 하루가 마무리되는 느낌이라고 해야 되나요 ㅎㅎ 진정되는 느낌이랍니다! 촉촉해요 그래서 전 알로에 젤이랑 110선 크림을 구매했는데 선 스프레이가 더 편하긴 할꺼같아요! 요건 선물용으로도 좋지만 본인이 직접 사용하기에도 좋은 거 같아요 

 

알로에 젤 가격 

튜브 : $10 / 보틀 : $11

SPF 110 선크림 : $13 

110 선 스프레이 : $18.5

 

(이거는 제가 갔을때 K마트에 알로에 젤 보틀 $7로 행사 중이었고, 선 스프레이는 $21.99로 더 비쌌어요 매일 다른 거 같아요! 확인해보세요 )

 

 

 

건망고 (Guam USA)

 

아 이거 진심 많이 사오세요!!!! 

강추 ★★★★★

안좋아하는 사람을 본 적이 없음!!!! 

한국인들한테 유명한 7D도 있는데 여기 꺼가 진짜 맛있어요 

선생님들 줄라고 하나씩 사 왔는데 반해서 그때 그거 너무 맛있었다고 ㅋㅋ 근데 Guam USA 적힌 저 건망고가 찐이에요!! 아주 맛있음! 

몇 개 집어먹으면 없지만 ㅠㅠ 다음에는 캐리어 한 박스를 사재기 해오리다 ,, 

그 외에 파인애플 말린거나 과자, 코코넛 칩 같은 거도 있어요!!

 

건망고 가격 : $1.99

 

 

 

바나나칩

 

이거말고 바나나칩 종류 많은데 어떤 걸 사도 다 맛있어요!!! 이거는 저번에 직장 동료가 사온적 있는데 맛있더라고요? 하나 두 개씩 집어먹으니깐 금방 없어짐 근데 혼자 먹으면 양 많아요!! 전 이거 말고 다른 바나나칩을 사 왔는데 뭐든 맛있어요 ㅠㅠ 맥주 안주로도 좋고 애들 간식으로도 좋고 달달하니 맛있어요 >_< 

 

가격: $5.29

 

 

마우나로아 (MAUNA LOA)

 

초콜렛입니다. 마카다미아로 선물용으로 딱인데요~ 맥주 안주나 입이 심심할 때, 당 떨어졌을 때 딱임! 직장에 두고 하나 두 개씩 먹었어요 이게 안에 초콜릿만 들었는 거랑 캐러멜이랑 종류가 많더라고요?? 근데 캐러멜 들었는 거 맛있다고 하던데 못 먹어봤네요ㅠㅠ 직장에 막내 선생님이 선생님 괌 또 언제 가냐고 마우나로아 초콜릿 사다 달라고 ㅋㅋㅋ이거 배송비만 만원이라고 하던데 여기서 꼭 사 오세요!!! 해외배송에다가 배송비가 배꼽보다 더 크네요 ; 제일 첫 번째 꺼 사서 먹었는데 맛있습니다. 적당히 달아요! 

 

가격 : $7.75

 

 

 

머그컵 / 맥주컵 / 소주잔

 

전 소주잔을 기념품으로 사왔어요! 친구랑 언니랑 3명 살고 있는데 한 번씩 술 한잔 할 때 괌에서 사 온 소주잔에 먹는데 일반 소주잔보다 용량이 적기는 해요. 그리고 친구가 사이판 가서 사 온 머그컵으로 같이 먹고 있답니다!! 여기 맥주잔 너무 탐나더라고요ㅠㅠ 사서 오고 싶었는데 깨질까 봐 못 샀는데 그럴 고민 없이 포장을 알아서 잘 해주심... 아니면 텀블러를 선물용으로 사 와도 좋을 거 같네요! 

 

맥주 유리 (왼쪽) 가격 : $14.99

글라스잔 : $8

아이 러브 괌 텀블러 : $5.99

 

 

 

이건 쇼핑리스트가 아니고 그냥 컵라면이랑 햇반, 컵밥 같은 게 있어서 찍어봤습니다. 컵라면을 사서 먹었는데 한국 거랑 외국에 파는 거랑 비교했을 때 내용물 양도 많고 다르다고 하던데 다르긴 하네요;; 여기에 파는 게 건더기도 많고 뭔가 달랐어요 ㅠㅠ 

그리고 스타벅스에 파는 고급 물 피지 물 부터 에비앙까지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비싸서 잘 안 사 먹는 물인데 여기서는 저렴하니깐 먹어줬어요 ㅎㅎ 

 

컵누들 가격 : $3 / 너구리, 신라면, 새우탕 : $2 

FIJI(피지) : $1.50

Evian(에비앙) : $1.79

 

 

삼각김밥, 샌드위치, 유부초밥, 빵, 김밥, 샐러드, 과일 같은거도 다 팔아요!! 그리고 위에 보드카 미니어처도 팔더라고요 ㅎㅎ 지인은 장식장에 저런 거 모으던데 모아도 재밌을 듯!

 

 

 

한국에서는 비싼데 괌에서는 싼 빅웨이브 맥주! 가격은 $3입니다. 그래서 먹었죠~ㅎㅎ 오른쪽에는 여기서 유명한 괌 맥주예요 :) 망고맛도 있고 그런데 기본이 젤 맛있는 거 같아요! 

 

$5.45

 

괌에서만 파는 스타벅스 커피!! 보라보라한게 너무 귀엽지 않나요? 그래서 하나 사서 먹어봄 맛도 맛있어요 ㅎㅎ 화이트 초콜릿 모카 평소에 스벅에서 즐겨먹는 건데 맛있오 >_< 그리고 스벅 병 사이즈도 한국에 파는 사이즈랑 더 큰 사이즈 있고 종류도 많아요!! 맥주캔에 들어있는 커피도 있습니다 ㅎㅎ 

 

 

구급약부터 데일밴드, 콘돔, 기저귀, 여성 생리대, 식염수, 텀스 소화제, 마스크 등등 없는 게 없었어요! 그리고 아이 러브 괌 티셔츠부터 머그컵, 에코백까지 많았어요! 여기 말고 K마트에 종류도 많고 색상도 다양한데 친구랑 언니 하나씩 사다 줬는데 재질 진짜 좋아요. 애들이 처음에는 이런 거 누가 입고 다니냐고 그러더니 완전 잘 입고다 님 ; 진짜 ㅋㅋㅋㅋ재질이 땀 흡수도 잘되고 면도 잘 안 늘어나고 정말 좋더라고요!!

 

 

볼펜이랑 열쇠고리중에 선생님들 기념품으로 뭐가 좋을까 고민하다가 볼펜으로 선택했거든요. 이거는 사물함 키에 달라고 선물을 할까 하다가 볼펜으로 했습니다. 요거도 기념품으로 좋을 거 같아요! 이쁨!! ㅠㅠ 하나 사 올걸 

 

 

제가 편의점에서 사서 온건 쇼핑리스트는 아니고요~

아까 위에 설명한것들이 쇼핑리스트입니다!!

 

 

괌에서 저렴한 빅웨이브 맥주와 괌 맥주, 맥주캔에 들어있는 스타벅스 커피, 마우나 초콜릿까지! 다 맛있어요 ㅎㅎ

 

 

괌 쇼핑리스트 기념품 요정도로 정리할게요! 그럼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