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잠실새내 술집 실내 폭포 포장마차 분위기의 응답하라1990

by borahae 2020. 3. 23.
728x90
반응형

 

 

 


잠실새내 술집 

응답하라 1990

 

 

안녕하세요! 보라입니다 이번에 잠실새내역에 다녀왔어요 ㅎㅎ 예전에 친구들이랑 싸이 콘서트갔을때 이후로 오랜만에 왔어요! 여기 근처 은근 먹을거 많고 갈곳도 많았습니다. 뭐 먹지? 하고 검색하다가 분위기 좋은 술집을 발견했어요!! 실내에 폭포가 있고 포장마차 분위기인 곳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여기로 달려갔어요. 6시 조금 넘을때 왔는데 그때는 밝아서 별로더라고요?? 근데 역시 9시 넘으니깐 완전 분위기 좋음!!! 역시 어두울때 와야해 ㅎㅎ 잠실새내역 3번출구에서 가까운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여기 근처에 술집도 많아용 

 

 

 

 

 

 

 

분위기 보이세요?! 완전 좋음!!! 포장마차 이런 분위기 넘 좋아용 영등포 포장마차도 분위기 좋은데 한번 가야겠어요 ㅎㅎ 

 

 

 

 

 

 

응답하라 1990 메뉴와 가격입니다 생각보다 가격은 괜찮더라고요 ㅎㅎ 소주메뉴 있고 뒤에 맥주메뉴도 있어요!ㅎㅎ 배가 별로 안고파서 통오징어 숙회랑 진로를 주문했습니다. 양이 작아서 나중에 홍꼬탕도 추가해서 먹었어요 ㅎㅎ! 여기 육회도 맛있다던데 같이 간 지인이 육회를 안좋아해서 패스 ㅠㅠ 소고기 육전도 많이 드시던데 .. 통오징어 숙회로 주문함 ㅎㅎ! 가격 괜찮지않아여? 육회 안먹은지 오래된거같은데 갑자기 땡기네요 

 

 

 

 

 

여기 안에는 실내입니다! 실내는 사실 의미가 없는거같아요 먹을라면 요기 포장마차 분위기 나는곳에서 먹는게 좋은듯 ㅎㅎ 실내는 분위기 별롱 .. 그래도 노래 맛집이에요 막 옛날 노래 나오고 그러는데 다들 신나하시던데 ㅋㅋ

 

 

 

 

왼쪽이 남자 화장실 오른쪽이 여자화장실이에요! 가산디지털단지역에도 이런 분위기 나는곳 있는데 거기도 좋았는데 ㅠㅠ 다음에 가야지!! 

 

 

 

 

기본으로 나오는 스프입니다 :) 진로띠~ ㅎㅎ 분위기 뭐냐면서 ㅠㅠ 짱 좋네 진짜 .. 

 

 

 

 

기본으로 나오는 김치전과 통오징어숙회에요!! 술이 술술 넘어가던 날 >_< 실내폭포라니 ! 

 

 

 

 

여기가 명당자리에요 처음에 사람이 있어서 못앉았는데 나중에 나가셔서 자리 바꿔달라고 할라다가 참음 ㅎㅎ 바로 옆이 폭포~ ㅎㅎ 잘만들어둔듯! 

 

 

 

 

잠실새내 술집 응답하라 1990 ! 분위기 조~아 데이트하기 좋은 곳 근처에 갈 일 있으면 재방문의사 있어요 ㅎㅎ 

 

 

 

 

냠냠 맛있오 ㅎㅎ

 

 

분위기 이래요 ㅠㅠㅠ미쳤져!!! 흐앙 ,, 넘 좋아 어두운 분위기에 진짜 포장마차 같음 

 

 

 

 

추가로 주문한 홍꼬탕! 홍합, 꼬막이 들어있고 옆테이블에서 먹고 있길래 따라서 주문했는데 역시 소주안주는 요런 탕이 최고인거같네요 ;; 홍합이랑 꼬막이라니 ㅎㅎ; 헤헤 요거 국물 시원해용! 소주 안주로 딱인듯 

 

 

 

 

분위기 좋아서 찍어봄 ㅎㅎ!! 

 

 

 

 

그렇게 또 3병을 .. 술이 또 들어가네요 신기하네 김치전 추가 하면 2천원인가 3천원이던데 짱 맛있어요!! 추가할만한듯?!!! 

 

 

 

 

잠실새내 술집 분위기 좋은 곳을 찾으신다면 응답하라1990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