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잠실새내 랜돌프비어 분위기 좋은 수제맥주집!

by borahae 2020. 3. 24.
728x90
반응형

 

 

 


잠실새내 랜돌프비어

 

안녕하세요! 보라입니다 이번에 잠실새내역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수제맥주집에 다녀왔어요 ㅎㅎ 랜돌프비어라고 체인이던데 여기가 분위기가 좋아서 다녀왔어요 ㅎㅎ 데이트하기 좋았던 장소! 여기가 수제맥주랑 피자가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근데 배달의민족 배달도 되서 계속 주문들어오던데 시켜먹을만한듯!! 

 

 

 

 

매장 내부 분위기는 이래요 ㅎㅎ 다들 데이트 하고 있더라는! ㅎㅎ 왼쪽에는 병맥주 팔고 오른쪽에는 수제맥주가 있었어요 ㅎㅎ

 

 

 

 

잠실새내 랜돌프비어 메뉴와 가격입니다. 세트를 많이 주문한다고 해서 세트로 주문을 했어요 ㅎㅎ

맥주는 체코 라거, 피자는 꽃 페퍼로니로 주문했습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던곳!!! 진짜 짱 조아효 ㅠ_ㅠ 벽에 빔 쏴서 영상 나오는데 빔 사고싶다 .. ㅋㅋ

 

 

 

 

나왔다네~ㅎㅎ 체코 라거입니다. 1리터 맥주로 저 잔에 4잔~5잔 정도 나오더라고요! ㅎㅎ 알코올 도수가 5%인가? 그정도인데 금방 취했어요 ;; 뭐지 

 

 

 

 

안에 드라이아이스를 넣어서 연기도 나오고 ㅎㅎ 사진찍기 딱 좋았던 곳!! 이쁘다아 

 

 

아 이거즤~ 이거즤~ 

 

 

 

 

피자랑 맥주!! 완전 조합 좋음!! 피맥 >_< 피자는 반판 나왔고 4조각이에요 둘이서 나눠먹기 딱 좋은양? 피클이 따로 없어서 물어보니깐 할라피뇨 있다고 할라피뇨 주심 ㅎㅎ 맛있오 ㅎㅎ

 

 

 

 

오른쪽 밑에는 흑맥주인데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하고 받았어요 ㅎㅎ 샘플러 한잔 주신다고 해서 흑맥주로 마셨습니당!! ㅎㅎ 맛있오 ㅎㅎ 

 

 

 

 

잠실새내 랜돌프비어 분위기 좋은곳! 데이트하기 딱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