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신림 혼술하기 좋은 오술차 모든 안주 5,900원 실화?

by borahae 2020. 3. 24.
728x90
반응형

 

 


신림 혼술 

오술차 

 

 

안녕하세요! 보라입니다. 친구 중에 프로 혼술러라고 혼술을 즐기는 친구가 있어요 그 친구한테 신림 맛집이나 술집, 이런 곳들을 추천받아서 몇 군데 다녀왔는데 다 너무 좋더라고요!! 제가 너무 좋아서 몇 번이나 가고 친구들 데리고도 갔던 신림 혼술 하기 좋은 오술차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1층 2층으로 나눠져 있고 1층에 다찌 자리가 있어요! 여기에 연인들끼리 앉아서 술을 마시거나 혼자 술을 드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주말에는 자리가 없을 정도입니다; 2층에는 테이블 자리만 있어요 ㅎㅎ! 근데 1층이 더 분위기 좋음 ㅠㅠ 무조건 1층이야! 신림역 4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쭉 걸어오다가 미샤 골목에서 왼쪽으로 코너 돌면 젤 끝에 있습니다 

 

 

 

 

 

 

 

 

신림 오술차 메뉴와 가격입니다 여기서 친구가 추천해준 음식이 히말라야냉두부, 곱창 술국인데 요거 두 개도 먹어보고 오술차 짬뽕탕이랑 마른안주, 생생 바지락 술찜도 먹어봤는데 진짜 다 맛있음 ; 가성비 저는 거 같아요 진짜 완전 혜자스러움!!!! 1개당 5,900원인데 가성비 진짜 최고인 듯 ;; 한라 토닉도 팔고 술 종류도 여러 가지였어요 ㅎㅎ 

 

 

 

 

분위기 이런식으로 돼있어요! 평일에 가야 사람이 없긴 한데 주말에도 짱 좋음 ㅠㅠ 분위기 좋아 그리고 해바라기씨? 가 기본 안주로 나오는데 햄스터가 먹는 거처럼 열심히 파먹음 ㅎㅎ 은근히 맛있더라고요 간이 되어있어서 그런가 후후 

 

 

 

 

요게 히말라야 냉두부입니다!! 이거는 갈때마다 무조건 시켜서 먹는 안주예요 ㅠㅠ 짱 맛있어 위에 소금이랑 특제소스가 올라간 요리인데 짱 맛있어요! 제가 원래 두부를 좋아해서 그런지 완전 최애 메뉴 ,, 헤헤 

 

 

 

 

이거는 무조건 먹어야되요ㅠㅠ .. 소스가 너무 맛있어!!! 

 

 

 

 

다찌 자리가 이렇다 보여주기 위해서 찍은건데 뭐 별거 없이 나오긴 했네요 ㅎ;; 근데 신림 혼술 하기 좋은 곳이긴 해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그래서 그런지 혼술 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ㅎㅎ 특히 남자분들이 많음! 나도 나중에 여기 와서 혼술 해봐야지 ㅎㅎ 

 

 

 

 

곱창술국, 히말라야 냉두부입니다. 곱창이 들어있고 두부도 올라가 있는 곱창 술국 국물이 시원하더라고요 ㅎㅎ 딱 소주 안주로 좋았던 안주예요 밑에 불 켜주는 줄 알았더니만 안 켜줌ㅎ ;; 밑에 저거는 왜 나오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

 

 

 

 

하하 이런분위기~ 여기 그냥 다찌 자리가 좋아서 그런지 술이 술술 들어감 특히 연인들끼리 가기 좋은 곳 같아요 데이트하기 좋은!! 그런 곳 ㅎㅎ 

 

 

 

 

이건 친구들 데리고 갔을때 주문한 히말라야 냉두부, 곱창 술국, 마른안주인데 애들 픽은 마른안주였어요 ㅋㅋ 마른안주 4개 시킬걸 그랬다면서 진짜 맛있다고 ㅋㅋ 그전에 저희가 짬뽕을 먹고 와서 배가 불러서 그랬을 수도 있는데 마른안주는 맛없을 수가 없습니다!! 먹태랑 쥐포, 땅콩 이렇게 나와요 ㅎㅎ 소스가 맛있움 ㅎㅎ

 

 

 

 

요건 짬뽕탕인데 이거 매워요!! 맛있게 매움 매운걸 좋아하는 저는 곱창 술국보다 요게 더 맛있었어요 ㅠㅠ 진짜 혜자스러운 오술차 ,, 체인이던데 신림점은 주말에 2층까지 만석입니다 ;; 

 

 

 

 

진심 안주 가성비 최고인듯 안 그래도 친구들이 신림 혼술 하기 좋은 곳 없냐고 물어봐서 오술차 적극 추천해주고 있는데 저도 아직 혼자는 안 가봐서 잘 모르겠어요 하하 ㅎㅎ 근데 혼자 가기 괜찮을 듯!!! 

 

 

 

 

진짜 갈때마다 안 빠지는 히말라야 냉두부; 제가 김 두부라 그런지 두부는 꼭 주문해야 돼용 ㅎㅎ 그리고 바지락 술찜인데 요거도 맛있음!! 캬캬 그냥 다 맛있오 ㅎ3ㅎ 신림 혼술 하실 곳을 찾으신다면 요기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