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세부 두짓타니리조트 선셋바 진짜 맛없음

by borahae 2020. 8. 6.
728x90
반응형

 

 

친구랑 세부 두짓타니 리조트에 2박을 하고 

1박은 크림슨에 머물렀는데 

시설면에서는 두짓타니가 진~짜 좋았음!!! 

근데 주위에 아무거도 없고 리조트 안에 슈퍼도 없고

어떤 사람 블로그 보고 갔는데 

물도 사가야할정도로 뭐 없다고 하던데 

물은 호텔에서 줘서 다행인데

먹을게 진짜 1도 없었다고 한다 ... 

위치가 정말 별로 ㅠㅠ 

친구랑 배고파서 뭐 먹을까 하다가

1층에 있는 선셋바로 고고 했음 

 

 

 

 

라이브공연도 하고 이런건 괜찮았음!

분위기도 좋고 아는노래도 나오고~ 

신난다리 >_< 

 

 

 

 

바로 왼쪽에는 수영장!! 

낮에 왔을때랑 분위기가 또 달랐움 ㅎㅎ 

 

 

 

 

메뉴와 가격입니다. 

뭘 먹을까 하다가 플래터로 주문을 했어요 

Seafood Paella 1,000페소 

하 .. 

먹지말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라면 싸온거 먹을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 진짜 아깝네 

 

 

 

 

분위기는 좋았는데 

맛이 진짜 더럽게 먹음 

이게 무슨맛이지?

아무맛도 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랑 둘이 완전 당황 ;; 

맛없다고 듣고 가긴 했는데 

진짜 맛없다 ;; 

 

 

 

 

충전하는곳도 있고 

셀프로 가지고 와서 먹는 곳도 있음! 

 

 

 

 

맥주도 직원분이 직접 따라주심!! 

맥주는 진짜 신나게 먹었네요 ㅎㅎ

맛있던데 .. 와 .. 

음식은 진짜 노맛 ㅠㅠ

니맛도 내맛도 아니에요 ㅠㅠ

세부 두짓타니리조트 가시는분들은 

라면 꼭 사서 가세요 ;; 

 

 

 

 

뭔데 .. 비주얼만 좋노 .. 

이게 무슨 맛이냐고 ... 

 

 

 

 

친구랑 둘 다 당황 

와 이걸 어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긴급처방으로 

타바스코 소스를 가지고 옴 

심폐소생 불가 

 

 

 

 

새우는 진짜 통통하고 맛잇던데 

밥이 저게 ;; 뭐지?

어떻게 아무 맛도 안날수가 있지 

;;; 

 

 

 

 

결론은 여기는 산미구엘 맥주가 

젤 맛있다고 한다 ... 

선셋바 지짜 노맛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