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양양 장칼국수 미가손칼국수 맛있움

by borahae 2020. 7. 13.
728x90
반응형

 

 

강원도에 오면 무조건 먹어야되는거 중에 하나가 장칼국수에요!! 남자친구랑 한성장칼국수 가려고 알아봤는데 숙소랑 거리가 좀 있어서 양양에는 없는가? 하고 검색해보니깐 미가손칼국수랑 은경이네칼국수 두개가 나오길래 어디를 갈까 하다가 미가손칼국수가 더 끌려서 여기로 갔어요! 주차는 가게 앞에 하면 되는데 자리가 없어서 근처에 해두고 걸어왔습니다! 시장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던 곳이에요 감자옹심이도 팔던데 ㅠㅠ 그거는 2인분부터 주문이 되서 못먹었어요 맛잇어보이던데 ㅠㅠ흐규흐규 

 

 

 

 

여기가 내부에요! 좌식 입식 두가지로 되있고 저희는 좌식으로 자리를 배정 받았습니다. 점심시간때라 웨이팅 조~금 하고 들어갔어요 서빙하시는 이모님이 한분이셨음 ㅠㅠ 하필 이 날 다른 이모님이 쉬는 날이라 손이 부족햇어요 .. 회전율 별로고 웨이팅 종이나 그런거 없이 그냥 줄 서는 순서대로 들어가고 오래걸렸어요 ㅠㅠ 내가 치우고싶을정도 .. 

 

 

 

 

셀프코너에요 김치랑 채김치는 여기서 가지고 가서 먹으면 되요! 김치랑 채김치 맛있움! ㅎㅎ 

 

 

 

 

양양 장칼국수 미가손칼국수 메뉴와 가격입니다~ 감자옹심이도 먹고싶지만 장칼국수 2그릇 주문했어요! 처음 장칼에 맛을 들린게 친오빠가 동해에 사는데 오빠야 집에 갔다가 장칼을 먹여주더라구요?? 그 후로 맛들려서 진짜 ㅠㅠ .. 

 

장칼국수 8,000원 

 

 

 

 

꺅!! 나왔음!!! 

일하시는 분이 부족해서 시간이 오래걸리더라구요 ㅠㅠ

상 치우는데도 오래걸리고 다들 먹고 간 그릇 앞에 앉아서 기다림 ;; 

그게 좀 별로더라구요 ㅠㅠ 회전율이 별로야 ,, 이 날만 그랬을수도 있어요 ㅠㅠ 한분이 쉬니깐 ,,, 

 

 

 

 

김치랑 채김치! 요거 맛있어요 ㅎㅎ 엄청 맛있다는 아니고 그냥 맛잇음 ㅎㅎ

 

 

 

 

맛집까지는 아니고 맛있긴 했어요 ㅎㅎ 해산물도 들어있고 강원도 오면 무조건 먹어야되는 장칼국수!! 양양에도 있습니당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