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강릉 김우정초당짬뽕순두부 솔직후기

by borahae 2020. 5.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라입니다. 언니랑 다녀온 강릉여행ㅎㅎ 가기전에 순두부짬뽕은 무조건 먹어야된다고 노래를 불렀어요 전에 동화가든에서 먹고 반해가지고 그 후로 그 맛을 잊지 못하고 아직까지 앓이하는중 .. ㅎㅎ 그래서 동화가든으로 갔는데 11시였거든요? 이미 주차장은 만차에 자리도 없고 웨이팅번호는 237번인가 .. 근데 제가 뽑은건 379번인가 ㅎ;; 그래서 이건 아니다 해서 입구쪽에 위치한 김우정초당짬뽕순두부로 이동했어요. 주차도 가능한데 진짜 협소해요 가게앞에 5대 정도만 가능함 ㅠㅠ 

그래서 주차는 길 건너편에 강릉교회있거든요? 거기에 하시면 되요!!! 거기에 하고 걸어오는게 더 편해요 

 

 

 

 

강릉 김우정초당짬뽕순두부 메뉴와 가격입니다. 짬뽕순두부 2개 주문을 했어요 해물짬뽕순두부도 있는데 뭔 차이냐면 해물이 더 많이 들어가요 그리고 짬뽕순두부가 더 불맛과 향이 강하답니다!! 그냥 기본으로 주문했어요 ㅎㅎ 전골이랑 모두부, 순두부백반도 있는데 여러면 오면 모두부도 주문해서 먹어도 될듯 ㅠㅠ 제가 두부쟁이라 두부를 좋아하거든요 ㅎㅎ 

 

 

 

 

기본반찬이에요~ 단무지, 고추, 무생채, 오이 이렇게 나오는데 사실 무생채랑 오이는 왜 나오는지 모르겠더라고요 ㅎ;; 단무지랑 고추 저거 두개만 있어도 될거같은데 ;; 고추는 매운거 아니고 맛있어요 

 

 

 

 

나왔다네~ ㅠㅠ 홍합이 가득 올라가있고 동화가든이랑은 조금 다르지만 맛있어요!!! 불향이 가득해요!! 아 또먹고싶다 ㅠㅠ 

 

 

 

 

맛있어 맛있어 ㅠㅠ 동화가든 1시간 넘게 기다려서 먹을빠에 여기와서 먹어요! 사실 동화가든이 더 맛있긴 하지만 김우정초당순두부짬뽕도 맛있어요!! 엄청 기다려서 먹을정도는 아닌듯 .. 

 

 

 

 

홍합을 다 제거하고 먹기 시작했습니다. 각종야채와 해산물, 고기가 들어있고 밑에는 순두부가 깔려있어요!! 전 날 과음만 안했으면 폭풍 식사를 하는건데 ㅠㅠ 아쉽당 ,, 흐규

 

 

 

 

강릉 김우정초당순두부짬뽕 맛있오!!! 동화가든은 점심, 저녁시간 말고 애매한 시간에 방문하면 웨이팅 많이 없다던데 다음에 도전해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