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파주 심학산 도토리묵 잘하는 할머니묵집

by borahae 2022. 11. 1.
728x90
반응형

남편이랑 심학산 등산하고 배고파서 

심학산 도토리국수 가려고 하다가 

할머니묵집이라는 곳을 발견해서 갔는데

개인적으로 도토리국수보다 조미료맛도 안나고

건강한 맛이라 만족했던 곳이에요

저희는 도토리국수 말고 이제 여기 가기로 했습니다! 

거긴 사람도 너무 많고 조미료 맛이 나서요 ㅠ

여기 주차장도 엄청 넓어요! 

원조 할머니묵집!

건너편에 주차하고 길 건너가면 되구요 

닭볶음탕도 맛잇어보이던데

예약필수 되잇더라구요? 요건 잘 모르겠어요 

바로 주문되는가 안되는가 .. 다음에 또 가면

닭볶음탕 먹어야지! 

야외 테이블도있고, 실내도 있구요 

이미 단체로 낮술 하고 계시던데 

막걸리 한잔 생각나는 곳이더라구요 

메뉴와 가격은 위에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전 메뉴 포장도 가능하구요 

저희는 냉묵밥도 먹고싶었지만 

2명이라 도토리묵무침, 도토리들깨수제비 

2가지 주문했는데 2만원이었어요 

가격 엄청 저렴해요!! 

이렇게 야외 테이블 3개 있고

뒤쪽에 방갈로처럼(?) 테이블도 있는데

단체손님 계시더라구요! 

날도 선선해서 야외에서 먹엇습니당 

기본반찬 마져 맛잇어 ,,

조미료 맛이 안나서 어른들이 좋아하실거같아요! 

저희도 조미료 맛 안나니깐 괜찮더라구요 

먹고나서 텁텁하지도 않고 만족! 

야외 테이블 넘좋아 

선선하네~ 

도토리묵무침!

빨간색 양념된 무침일줄 알았는데 

참기름이 베이스고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

엄청 맛잇게 먹었어요! 

야채도 신선하고 도토리의 쓴맛도 없고 

부드럽더라구요 

이제 저희 부부 아지트될거같아요!! 

심학산 등산하고 이젠 여기 가기로 했습니다 ㅎㅎ 

어른들이 좋아할만한 조미료 안나고 건강한맛이라

운동하고 먹어도 몸에 미안하지 않더라구요 

다이어트 하려고 심학산 탓던건데

할머니묵집은 건강한 맛이라 괜찮을거같은 기분이 ..ㅎ

들깨는몸에 좋으니까..?

 

도깨비들깨수제비인데요~

수제비가 도토리로 만들어져서 밀가루 맛 안나구

국물도 넘 맛잇엇어요! 

유명한 맛집보다 훨씬 맛잇엇던곳ㅠ

글 적으면서 또 먹고싶네요 .. 

할머니묵집 흥해랏! 

맛잇는녀석들에도 나왔던데 ㅠ 헝 ,, 

또 가고싶다 

심학산 도토리무침, 들깨수제비 드시고싶다면

할머니묵집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저희 쀼 맛집이에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