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종로 포장마차거리 서울포차 다녀온 후기

by borahae 2020. 5.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요일에 다녀온 종로 포장마차거리 후기 입니다. 예전에 언니랑 간적이 있는데 정말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ㅎㅎ 언니 지인이 다른지역에서 서울로 놀러를 온다고 해서 어디를 데리고 가줘야 좋아할까? 했는데 포장마차가 가고싶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만선호프에 갔다가 2차로 여기에 다녀왔어요! 전에는 두꺼비집에 갔는데 이 날은 서울포차에 갔어요 포장마차 전부다 똑같아서 아무곳이나 가면 되요 ㅎㅎ 분위기 다 좋음!! 서울극장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는곳!! 

 

 

 

 

자리를 배정받고 앉았어요 ㅎㅎ 분위기 진짜 좋음 ㅠㅠ 이미 여기서 끝나벌임!!!!

 

 

 

 

날씨도 선선하고 넘 좋았던 날 ㅎㅎ 종로 포장마차거리 서울포차 입니당 ㅎㅎ 이모님이 성격이 정말 좋으셨어요! 

 

 

 

 

뭐먹지? 고민하다가 이모님이 꼬막 맛있다고 하길래 꼬막으로 주문! 그리고 나중에 우동도 3그릇 주문해서 각자 먹었어요 :) 우동 국물이 맛잇움 ㅎㅎ 그리고 꼬막은 뭐 다 아는맛이고 기본으로 나오는 오이가 맛잇어요 ㅎ 오이맛집 ;; 

 

 

 

 

짠!! 꼬막입니다. 살도 통통하고 간장에 찍어먹으니깐 꿀맛 >_< 여기가 불편한게 화장실 가려면 지하철 안으로 들어가서 가야되거나 서울극장 마감 전에는 서울극장 화장실을 사용해야되요 그게 좀 귀찮고 그거말고는 현금 결제밖에 안되는거?? 카드결제 안되요! 계좌이체는 가능하더라고요 ㅎㅎ 

 

 

 

 

진짜 오이맛집 ㅎㅎ 오이 열심히 먹었네요 다른지역에서 온 지인 데리고 서울 어디가지? 싶을땐 종로 데리고와서 여기저기 구경시켜주고 마지막에 만선호프랑 포장마차 가는게 짱인듯 ㅎㅎ 영업시간은 잘 모르겠는데 밤 12시 넘어서까지 해요! 

 

 

 

 

기본으로 나오는 오뎅탕인가봐요 ㅎㅎ 사장님이 국물을 주셨는데 우동국물도 똑같았어요 ㅎㅎ 그래서 3그릇 주문함! 맛잇엉 ㅎㅎ

 

 

 

 

분위기 미쳐따 ㅠㅠ 남자친구랑 오면 딱 좋을듯! 날씨도 선선하구~ 

 

 

 

 

우동이랑 먹으라고 나오는 김치! 김치 짱 맛있움 ㅠㅠ .. 우동이랑 완전 찰떡이에요 라면을 먹을까 우동을 먹을까 하다가 우동 먹었는데 국물 완전 소주안주 쵝오 .. 

 

 

 

 

종로 포장마차거리 서울포차 후기입니다 !! 분위기 넘저아효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