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입생로랑 몽파리 꾸뛰르 향수 달달한 꽃향기

by borahae 2020. 1.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라입니다.

11월에 괌 여행을 다녀오면서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구매한 

입생로랑 몽파리 꾸뛰르 향수입니다.

예전에 언니랑 방콕 갔을 때 한번 맡아보고 살까 말까 고민을 하다가 그때는 다른 향수를 이미 구매한 상태라서 다음에 여행 가면 무조건 사야지 했는데 이번에 괌 가면서 구매를 했습니다 :) 아주 좋아!! 

제가 달달한 꽃향기를 좋아하는데 이게 제 취향을 저격했어요.

그리고 싸구려 향수는 잔향이 별로거든요 근데 좋은 향수는 진짜 잔향도 좋고 오래가요!! 

향수병도 이쁘고 출근하기전에 뿌리고 나가서 집에 올 때까지 은은하게 향기가 나요

향기 진짜 좋아요! ㅠㅠ 

특히 남자들이 진짜 좋아하는거같아요.

좋은 향기 난다고 그런 말을 엄청 많이 들어봤거든요~

이거 뿌릴 때마다 듣는 말이에요!

 

 

이쁜 리본이 달려있는 입생로랑 향수

제 취향을 저격했어요 

몽파리는 또 유명하잖아요.

종류도 여러 가지가 있는데 전 꾸뛰르로 선택했어요 

 

 

제가 향수 모으는 걸 좋아해서

이번에 원데이 클래스 수업을 한 번 듣고 왔는데 

이 향수에 이 향이 들어간다고? 했는데

여러 가지 향이 섞여서 만들어진다고 하더라고요!

완전 신기방기! ㅎㅎ

향수 노트라고 탑, 미들, 베이스 이렇게 나눠지는데 

향마다 다 달라요

 

향수노트 

플로럴 시트 러시 시프레

블랙베리 - 다투라 - 피어니 - 패출리

 

탑노트 : 베르가못, 라즈베리, 리치, 자몽, 만다린 오렌지

미들 노트 : 다투라, 피오니, 장미, 오렌지 블라썸

베이스 노트 : 패출리, 머스크, 암 브록 산, 캐시 밀린 

 

이 향들이 섞여서 만들어진 게

입생로랑 몽파리 꾸뛰르 향수입니다.

 

 

병부터 너무 이쁘네요! 

완전 제 스타일 >_< 진짜 고급스러워요!

 

 

꽃과 너무 잘 어울리는 향수입니다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 향수예요! 

추천추천! 

 

 

여자 친구 생일선물로 너무 좋은 제품입니다.

면세점 가격으로 50ml 10만 원대에 구매했습니다.

면세점 찬스를 놓치지 마세요!! 

백화점에서 구매하는 거보다 훨씬 저렴해요 

 

 

사용한 지 벌써 3달이 다돼가서 이 정도 사용했어요.

아까워가지고 매일 뿌리지는 못하지만 중요한 약속이나 그럴 때 뿌리고 가용!

제가 아끼는 향수니깐요~

 

 

입생로랑 몽파리 꾸뛰르 향수 

완전 달달한 꽃향기입니다!

제 최애 향수가 됐어요! 진짜 아주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