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양재 작은공간 즉석짜장떡볶이 존맛탱

by borahae 2020. 1.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라입니다.

명절 전 날 직장동료 쌤들이랑 다녀온 양재 작은 공간 후기입니다.

여기는 직장에 출근하고 얼마 안되서 쌤들이 추천해준 맛집이었는데요~ 원래 매운 거만 좋아하는데 즉석짜장 떡볶이가 맛있다고 하길래 짜장? 난 짜장 별론데 했는데 짜장맛이 많이 나는 거도 아니고 맛있게 나요!! 기본보다 짜장이 더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위치는 강남베드로병원에서 양재역쪽으로 가다 보면 파리바게트가 있는데 거기에서 쭉 위로 올라오면 보인답니다. 외관부터 맛집 포스 뿜 뿜 임!!! 

 

 

 

양재 작은공간 영업시간

평일 11:00 ~ 08:50

주말 11:00 ~ 08:30 

 

평일에만 항상 갔는데 웨이팅 있습니다

저희는 6시 15분쯤 가서 자리가 있던데 나중에는 웨이팅을 하더라고요. 

설 전 날이지만 먹고 가겠다는 의지!!

 

 

단무지는 셀프고요~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지는 않아요 앞치마도 준비되어 있고 사람 짱 많음 여기가 젊은 사람들보다 40,50대가 많았어요 그래서 놀랬움!!! 근데 일하시는 분들이랑 주방에 있으신 분들은 다 젊던데 사장님들이신가.. 

 

 

양재 작은공간 메뉴와 가격입니다. 

즉석떡볶이가 유명한 집인데 

짜장이 맛있어요!! 기본은 쌤들이 먹어봤는데 별로라고 해서 짜장으로 주문했습니다. 

라면, 쫄면, 떡, 오뎅, 야채 사리는 중간에 추가가 안되고 처음에 시킬 때 추가해서 주문하셔야 돼요! 왜 안되는지는 모름.. 아무래도 맛이 달라지겠죠? 

 

즉석짜장 떡볶이 3인분 18,000원 

 

 

레알 단무지 맛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무지 털업.. 

중국집에서 먹는 거보다 단무지 더 많이 먹은 듯 ㅎㅎ

셀프라 조하요

 

 

떡볶이는 생각보다 빨리 나옵니다.

회전율이 좋은 편이에요 

떡, 어묵, 만두 튀김, 야채 사리, 면 이렇게 나와요! 야채는 더 추가해도 맛있을 듯!!! 양배추 맛있어요 ㅎㅎ 

 

 

보니깐 포장해서 가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포장도 가능!! 

집이 가까우면 포장해서 먹어도 될 듯 ㅠㅠ ! 

 

 

아 진짜 맛있어 ㅠㅠ

언니가 여기 근처에 올 일이 있어서 맛집 추천해달라고 하길래 여기를 알려줬는데 진짜 맛있다고 ㅋㅋㅋ 언니랑 저랑 매운 거 좋아하거든요. 근데 여기 환장하고 먹어요!

 

 

면이 짱 맛있어 ㅠㅠ

라면사리 추가하세요 ,, 맛있옹 ㅠㅠㅠ

 

 

진짜 사진 보는데 또 먹고싶당 ㅠㅠ

군침!!! 여기 레알 맛집이에요 ㅠㅠ 

 

 

세 명이서 폭풍 흡입함 ㅎㅎ 

아주 맛있어!!!! 

여기 맛없다는 사람들 본 적이 없어요 ㅋㅋ

양재 오면 무조건 먹어야 됨 레알로 맛집~

 

 

볶음밥까지 흡입!!

볶음밥 두 개예요 -! 

여자 세 명이서 신나게 흡입했습니다. 

진짜 맛있어요 ㅠㅠ!! 

또 먹으러 갈래~~~ 

 

 

ㅠㅠ 또 먹고싶당!

진짜 제가 좋아하는 맛집이에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