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양재 아후닭발 닭발보다 닭날개가 미쳤음

by borahae 2020. 4.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라입니다. 이번에 1년 넘게 같이 일하던 직장동료가 그만두고 본가로 내려가버렸어요 ㅠㅠ 그래서 마지막으로 둘이서 직장 근처에 뭘 먹을까? 알아보다가 직장동료가 처음 입사했을 때 쌤들이 추천을 해준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원래는 작은 공간이라고 즉석떡볶이가 유명한 곳이 있는데 거기를 가기로 했는데 급! 닭발이 생각나서 여기 유명하다고 추천해줬다고 하길래 둘이서 갔는데 와 진심 왜 이제 알았지 ;; 진짜 맛있어요!! 처음에는 닭발만 2인분 먹을라고 했는데 그랬으면 후회했을 뻔.. 닭발보다 닭날개가 훨씬 맛있어요! 닭발은 뭔가 살이 없어요 ㅠㅠ 통통하지 않음 근데 양념이 맛있어서 그런지 맛있더라고요! 위치는 밑에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내부입니다!! 저희가 갔을때가 6시 40분 정도였거든요? 그때는 몇 테이블 없었는데 금방 만석이 되더라고요; 그리고 나중에는 웨이팅도 하더라는.. 빨리 안 왔으면 기다릴 뻔ㅋㅋ 그리고 포장도 많이 해서 가셨어요 ㅎㅎ 휴대폰 충전도 됨!!

 

 

 

 

 

 

기본상차림입니다. 치킨무, 콩나물국 두가지가 나옵니다 매운맛을 잡아줘요. 근데 콩나물국이 차가운 거더라고요? 선생님은 차가운 콩나물국이 나온 건 처음이라고 하던데 전 부산에 살 때 먹어보긴 했어요 ㅎㅎ 간이 안 돼있긴 하는데 닭발 매운맛을 잡아줄 때 딱이랍니다 :)

 

 

 

 

 

 

양재 아후닭발 메뉴와 가격입니다. 

기본 2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하고요, 추가할 때는 1인분씩 가능합니다! 저희는 닭날개 1인분, 닭발1인분, 누룽지탕, 계란찜, 김가루 밥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술 마시러 간 게 아니고 식사를 하러 간 거라서 이것저것 다 시켰네요 ㅎㅎ

 

그리고 매운맛 단계도 조절 가능한데 별도 요청이 없으면 1단계 기본 맛으로 나오고 변경은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여기서 저는 매운걸 엄청 잘 먹어요. 엽떡 매운맛 먹고 응급실 떡볶이도 혼수상태 아니면 사망 맛을 먹는데 같이 간 직장동료는 청양고추도 잘 못 먹고 매운걸 원래 잘 못 먹어서 기본 1단계로 했는데 3단계가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ㅠㅠ.. 식으니깐 매운맛이 더 사라짐 ㅠㅠ 언니랑 다음에 와야지.. 언니랑 오면 무조건 3단계 먹거든요!! ㅠㅠ 아쉽당 그래도 맛있게 매콤했던.. 쌤은 콧물 흘리는데 난 1도 안 흘림 ㅠ.. 후아.. 

 

1단계 : 매콤한 매운맛 

2단계 : 아주 매운맛 

3단계 : 최고 매운맛 

 

3단계 ㅠㅠㅠㅠ다음에 꼭 먹어야지!!!! 

 

 

 

 

 

 

생각보다 금방 나왔던 닭발과 닭날개!! 닭날개가 인기가 진짜 많았어요. 나중에 가면 재료 소진으로 닭발만 판매한다고 하던데 닭발만 먹었으면 어쩔 뻔 ;; 숯불에 구워서 나오는데 향이 좋았습니다. 

 

 

 

 

 

 

진심 사람들이 많이 찾는 데는 이유가 있어요.. 역시 사람 많은 곳은 반 이상은 하는 듯!!! 그렇게 생각하는 1인 ㅎㅎ 

 

 

 

 

 

 

닭발은 생각보다 살이 없었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매운맛을 먹었으면 더 맛있었겠지만 그래도 매콤한 정도 ㅎㅎ 사람마다 매운 거 먹는 기준이 다르니깐요! 매운거 못 먹는 직장동료는 맛있게 맵다고 그러더라고요 ㅎㅎ 

 

 

 

 

 

 

후.. 누룽지탕 꼭 드세요 ;; 진짜 안 먹으면 후회함.. 김가루 밥은 그냥 그런데 누룽지가 미쳤어요 ㅠㅠ 누룽지 맛들 림 ;; 누룽지랑 닭발 조합 진심 최고.. ㅋㅋㅋ 계란찜도 맛있는데 다 필요 없이 닭날개랑 누룽지가 답이에요 

 

 

 

 

 

 

양재 아후 닭발 이름 바꿔야될듯 닭날개로 ㅎㅎ 사실 닭발은 별 생각 없는데 닭날개가 너무 먹고싶네요 ㅠㅠ 포장해서 언니랑 먹을까 하다가 언니 밥 먹어서 참음 ..

 

 

 

 

 

 

양재 아후닭발 중독성 있는 맛집 ㅠㅠ 진짜 최고.. 또 갈 거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