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애드핏 승인 받았어요 :)

by borahae 2022. 3. 11.
728x90
반응형

애드센스는 예전부터 승인 받아서 광고 적용중인데

이번에 애드핏 승인 받았습니다 

애드핏은 카카오에서 관리하는거구요 

 

조건은 개설 30일이내 글 20개 이상! 

이렇게 보면 조건이 쉽지만 

글 20개 쓰기가 쉽지 않아요 

저는 네이버 블로그도 같이 운영중이라

두개 다 하기에는 빡시더라구요 하하 

그래도 열심히 해서 애드핏 승인 받았어요 ♥

 

오후 6시쯤 심사 신청하고 

다음날 오후5시쯤 승인 받았어요 

하루 정도 걸렸습니다 

오전에 하면 당일에 될수도 있을거같아요 

https://adfit.kakao.com/

티스토리 관리에 들어가면 원래 애드센스만 떠있었는데

이제 승인 받아서 애드핏도 떠있더라구요! 

 

당신의 소중한 이야기가 값진 수익이 됩니다

블로그 평균이 1800~2000인데 하루에 천원도 안들어올때도 있고 

3천원 정도 들어올때도 잇고 여튼 엄청 광고 수익이 작거든요 

애드센스, 애드핏이 광고 수익이 좋다고 하길래 

신청해봤습니다 

한달 뒤에 다시 글 작성할게요 ! 

 

왼쪽은 현재 제 티스토리 투데이 기준 

연 예상 수익이고 오른쪽은 제 네이버 블로그 기준

예상수익인데 확실히 카카오 애드핏, 애드센스가 많긴 하네요 ;

티스토리 투데이가 100도 안되는데

네이버 블로그보다 확실히 수익이 좋습니다 

광고 노출도 잘 되구요 더 키우면 수익 많아질듯! 

애드센스는 100달러 이상 모였을때 

출금이 가능하구요~

티스토리를 열심히 하지 않았는데 글이 100개가 넘긴해요 

얼마전에 들어와서 보니까 90달러 넘었길래 

아 티스토리 열심히 해야겠다 싶더라구요 ㅎㅎ

한달뒤에 수익 공개하러 돌아올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