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신림 히토리 더 사까나 다찌만 있는 일본 선술집 (혼술하기 좋음)

by borahae 2020. 3. 13.
728x90
반응형

 

 

지인이 알려준 신림 맛집
히토리 더 사까나 입니다.
친구가 맛집 네비인데 맛있는곳들만 알려주더라고요 그래서 분위기 좋은곳 없냐니깐 여기를 바로 알려줌 !!! 그래서 달려갔습니다
친구 아니였으면 몰랐을만한 곳
혼술을 즐기는 친구라서 이런곳을 자주 가나봐요
잘 찾아다니고 혼술 즐기는거도 신기방기하네요
ㅎㅎㅎ

다찌만 있는 곳이구요~!
일본인줄 알았네요 ㅎㅎ
코로나 19 때문에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도
거진 만석이었습니당 !

친구야 거마버
앞으로 이런곳 더 알려줘~~!

 

 

 

이렇게 바로 앞에서 주문한 음식을 만들어서 주시거든요 !! 분위기 진짜 좋아요 ㅠㅠ 다찌만 있는 곳
조명도 은은하고 술 먹기 딱 좋은 분위기 ・ᴗ・
저희는 모듬회를 주문했어요
처음에 블로그 할 생각이 아니였기때문에 외관이랑 메뉴판 가격은 잘 모르겠는데 분위기 값이라고 생각합니다 !!

 

 

 

분위기 대박 !!!
혼술하기도 좋은 곳이랍니다
나도 나중에 이런 다찌에서 혼술 한번 해보고 싶다
신림 히토리 더 사까나
다음에 또 가고싶은 곳 !!

 

 

 

모듬회
문어 돔 여러가지 해산물이 나와요 !
위에 간장새우도 올려져있음 ㅎㅎ
비주얼 짱 연어도 이쑴 ㅠㅠㅠ

 

 

술이 술술 들어가던 날 ~!!!
분위기 너무 좋잖아 ㅠㅠ
데이트 하기 좋아요
일단 맛보다는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분위기 뭔데 ㅠㅠ
진짜 혼술하기 좋은듯 !!!

 

재방문의사 200%
신림 히토리 더 사까나
혼술이나 데이트 하기 좋은곳
또 가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