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바이레도 블랑쉬 100ml 제주공항 면세점 구매 가격

by borahae 2022. 2. 22.
728x90
반응형



2022년도 1월 1일 되자마자 남자친구랑 의미있게 보내고 싶어서
제주도에 다녀왔어요 ! 코로나 전에 해외여행을 자주 다녔는데
제가 원래 해외여행 갈때마다 향수를 하나씩 샀거든요
그 이유는 면세점이 저렴하기도 하고,
향수를 보면서 어느 나라 갔을때 샀던 향수라고
기억을 하고싶었던거도 있었어요

하지만,
요즘은 해외여행을 못가서 제주도를 자주 가고 있는데
제주공항 면세점은 백화점이랑 가격 차이가 얼마 없거든요 ㅠ
이번에 처음으로 구매해봤어요

바이레도 블랑쉬
예전부터 구매하고싶었던 향수!
드디어 삿습니다




제주공항 면세점 가격 1월 4일 기준
100ml $258로 305,850원에 구매했어요
백화점보다 3만원정도 저렴하다고 하더라구요 ㅎ
생각보다 그렇게 저렴하지 않아요
해외갈때는 적립금 쓰고 그래서 엄청 저렴했는데 ㅠㅠ
그때가 그립당 ,,
그래도 3만원이 어디냐며 의미 있게 제주도가서 사서 왔습니다




공항에서 구매하니깐
바이레도 펄프, 집시 워터 증정도 주더라구요!




바이레도 블랑쉬
진짜 사고싶었는데 드디어 구매했어요 !!
(현재 2월 말인데 사용한지 1달 반 됫네요..)




가격 비싸서 언제 사지 고민하다가
생일 하루 전날 저한테 주는 선물로 구매한 블랑쉬 !
향 진짜 좋고 비누향 나구요 고급스러운 향으로
지속력 최고입니다.
아침에 뿌리고 나와서 저녁까지 나고
다음날 옷 입을때도 나요!
(물론 옷 갈아입는데 패딩.. 흠흠 )




블랑쉬 말고 라튤립도 고민했는데
젤 사고싶었던게 블랑쉬라 요거로 삿는데
다음에는 라튤립 사려구요 ㅎㅎ
향수성애자입니다




용량도 젤 큰거!!! 외쳐서 100ml로 삿는데
50ml도 충분할거같아요 하하
제주공항 면세점에 바이레도에만 사람 젤 많았어요

딥디크 도손, 조말론 피오니 향수도 사고싶다 !!
요즘 향 좋은게 너무 많은거같아요




매일 매일 데일리로 뿌리고 있는 향수구요
여자, 남자 할거없이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향기인거같아요
비누향이라 부담스럽지도 않고 은은한 꽃향기도 나고
넘 좋은듯!
지속력도 좋아




남자친구가 비싼 향수를 그렇게 자주 뿌리냐고 하는데
향수를 뿌리려고 사지 .. 그럼 소장하려고 사냐 ,,
(남자친구 5년전에 제가 준 향수 아직 있음..)




요즘 제 최애 향수입니다 (◞♥ꈍ∇ꈍ)◞♥
바이레도 블랑쉬 고급스러운 향에 왜 인기 많은지 알거같아요
라튤립도 짱 좋아요
다음에는 라튤립이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