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모던하우스 크리스마스 그릇, 트리, 장식 구경하고 왔어요

by borahae 2022. 11. 9.
728x90
반응형

모던하우스 크리스마스 용품 나왔다고 하길래 

구경다녀왔습니다~ 그릇부터 트리, 장식, 오르골 등등

이쁜게 너무 많아서 다 사고싶더라구요 ㅠㅠ

스노우볼, 오르골, 루돌프 장식 등 

이쁜게 너무 많았어요 공식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하면 10% 할인쿠폰 주던데

그거 받아서 구매해도 될거같아요! 

트리 종류도 많고 90cm 요런거는 3만원 정도 하더라구요?

엄청 큰 트리는 없고 작은 트리같은건 있었는데

3만원 정도 하니까 괜찮더라구요! 

트리 꾸밀 수 있는 요품과 가랜드도 있고

크리스마스하면 산타 양말 아니겠어요?

양말도 있고 리스도 있더라구요~ 

트리 종류 정말 많았어요! 

크기별로 있습니당 

취향에 따라 골라서 사면 좋을듯 

큰거 사면 보관도 그렇고 관리하기가 어렵다고 하던데 

요렇게 작은거는 식탁위나 책상에 올려두면 좋을거같아요~ 

벽에 걸어둘 수 있는 모던하우스 크리스마스 용품도 있고 

현관문에 걸어둬도 이쁠거같아요! 

귀여운 매트, 인형, 슬리퍼

그리고 캔들! 다 너무 이쁘죠 ㅠ

요건 수저받침인데 넘 귀여웠어요 ㅜ 

진짜 치명적 ..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더라구요? 

귀여웠던컵!

요거 살까 하다가 안삿는데 

공홈에서 구매해야겟네요 ㅎ

빨간색도 잇어요 

와인보틀커버! 

산타랑 루돌프 2가지가 있어요 

와인잔도 귀여움! 테이블보도 이쁘더라구요 

주방용품도 많았어요 

모던하우스 크리스마스 그릇들!! 

너~무 이뻐서 여기서 30분 넘게 있었어요 ㅠ

살까 말까 하다가 안삿는데 다 사고싶어서 못삿거든요

컵, 주전자, 와인컵 등등 이쁜거 진ㅉ ㅏ많아요! 

모던하우스 크리스마스 용품 구경가실려면

지갑 빵빵하게 가지고 가야됩니다! 

다 이뻐요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