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마카오 쭈빠빠오 정일우가 극찬한 세기카페 (Sei Kee Cafe)

by borahae 2020. 1. 20.
728x90
반응형

 


 

마카오 쭈빠빠오 

세기카페 (Sei Kee Cafe) 

 

안녕하세요! 

친구가 제가 마카오로 여행을 갔다고 하니깐 편스토랑에서 정일우씨가 돼지갈비버거를 먹고 그렇게 맛있다고 극찬을 하고 만들었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실제로 한국 편의점에 판매중이랍니다; 그래서 그게 뭐 그렇게 맛있다고 하면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타이파빌리지에 위치하고 있는 마카오 쭈빠빠오 세기카페입니다. 안그래도 신무이굴국수에 밥을 먹고 나와서 타이파빌리지로 왔는데 줄이 엄청 길길래 보니깐 친구가 말했던 돼지고기버거를 파는 곳이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저도 살포시 줄을 섰습니다. 

 

웨이팅 : 20분 (주문하는데만)

주문하고 버거 받는데 또 20분 걸렸어요.

 

주문하고나서 번호표를 주는데 그 번호표를 받고 20분 대기해서 버거를 받았어용! 여기 영업시간이 엄청 일찍 끝나거든요. 근데 오후 4시만 되도 재료소진으로 밀크티만 판매한다고 하던데 일찍가셔야되요! 저는 12시 넘은 시간에 갔고요~ 1시간 넘게 기다리시는 분들도 있다던데 저는 주문하는데 20분, 버거 받는데 20분 총 40분정도 걸렸습니다 

 

영업시간 11:00 ~ 19:00 

 

 

메뉴와 가격입니다.

미찌 쭈빠빠오 (돼지버거) $34

미찌 쌍화나이차 (밀크티) $20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여기가 밀크티랑 돼지버거가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주문을 했는데 밀크티 진짜 하나도 안달아요! 어쩌면 약간 밍밍할수가 있는데 건강한맛이에요! 

 

 

 

마카오 쭈빠빠오 돼지갈비를 튀기는곳이에요! 바로바로 튀겨서 버거에 넣어가지고 주시거든요~ 그리고 저 관둥식 눙탕기에서 밀크티를 달여서 식혀가지고 냉장고에 보관을 하더라고요!! 신기방기 위생적이였어요 :) 계속 튀겨서 바로바로 나오니깐 엄청 따뜻하고 바삭했어요!! 아무래도 사람이 진짜 많으니깐 계속 튀기긴 해야될듯 ;; 웨이팅 장난 아니거든요 

 

 

내부입니다 :) 

테이크아웃만 가능하고요 안에 테이블 없어요! 여기서 그냥 주문한 버거만 받아서 오셔야되용

홍콩달러, 마카오달러로 결제가 가능한데 잔돈은 마카오 달러로만 준다고 하더라고요~!!

돼지갈비버거가 MOP 34인데 가격대비 퀄리티도 좋고 고기도 진짜 두툼했어요! 밀크티랑 같이 먹는다고 하던데 먹다보니깐 물려서 맥주나 콜라가 있어야될거같더라고요 ㅠㅠ 밀크티랑 먹기에는 좀 .. 흡 그리고 약간 홍차맛 나면서 밍밍한데 뭐라고 해야되지 전 일단 별로였어영 ,,

 

 

주문을 하고 카운터에서 밀크티는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서 주시던데 버거는 20분을 기다려야된다고 하길래 밖에서 기다렸는데도 사람이 안끊겨요 ,, 영업시간 7시간 밖에 안되는데 그럴만하네용 한번에 다 뽕뽑을듯 ;; 그리고 번호를 부르는데 관둥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안그래도 중국어 모르는데 뭐라고 하는지 모르겠는거에요 ㅠㅠ 그래서 20분뒤에 들어가서 번호표 보여주면서 이거냐고 한 세번정도 물으니 절레절레 하심 ;; ㅎ;;; 그러다가 20분 뒤에 메뉴 나와서 가지고 왔어요 

 

 

특별한 소스 없이 그냥 빵 사이에 돼지갈비가 들어있는건데 갈비에 양념이 되어 있는지 맛있더라고요? 약간 향신료도 느껴지는데 심한정도는 아니고요. 한국사람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어요! 빵에 돼지갈비가 있는거라 싫어할수가 없음 .. 

 

 

저는 바로 먹지 않고 숙소에 가서 먹었거든요? 식었는데도 맛있긴 했어요! 특별한 소스 없이 이런맛을 낸다는게 신기함 .. 이거는 근데 호불호 잘 안갈릴꺼같아요~ 다 평타는 칠듯?! 일단 고기가 있으니깐요 ㅋㅋ !! 

 

 

마카오 쭈빠빠오 먹을만하고 맛있어요 :)

근데 막 1시간 기다려서 먹을정도는 아닌거같지만 그래도 간김에 먹는걸 추천합니다 하하

타이파빌리지 뒷쪽에 나이키 매장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세기카페 타이파빌리지점
(Sei Kee Cafe)

영업시간 11:00 ~ 19:00 

주소 : 1 Largo dos Bombeiros, Macau
번호 : +8536569121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