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구미 먹방 1탄 (석적 야곱 곱창, 옥계 쪽쪽갈비)

by borahae 2021. 10. 16.
728x90
반응형
구미 먹방 1탄
석적 야곱 곱창
옥계 쪽쪽갈비



구미 가면 무조건 먹어야 되는 거 중에 하나가 바로 이 석적 야곱 곱창입니다!! 친구 만나러 구미 갔다가 다음날 점심으로 바~로 먹으러 달려갔다 왔어요 원래 사람이 엄청 많은데 코로나 때문인가.. 금요일 점심 다돼가는데도 사람이 없더라고요. 먹다 보니깐 포장해서 가는 분들이 더 많았어요. 구미 엘지디스플레이가 파주로 옮겨지면서 많은 분들이 파주 가서 제일 생각나는 거 중에 하나가 바로 이 야곱이라고 하더라고요. 남자 친구도 선배들한테 야곱 많이 들어봤다면서 그러던데 여기 택배도 되더라고요?ㅎㅎ 특히 김치가 정말 맛있습니다.. 김치 먹으러 가는 사람도 많아요! 김치만 따로 팔았으면 ,, 실비 김치처럼 ㅎㅎ

구미는 주차 아무곳이나 해도 돼서 편하더라고요 가게 앞에 주차 자리 없으니까 친구 뒤편에 아무 원룸 가서 거기 주차해두고 먹으러 감 ;; 서울 사람으로서 신기한 광경..


영업시간
매일 07:00 ~ 11:30 /
17:00 ~ 02:00
중간에는 쉬는시간인가봐요 엄청 긴 듯



자리 잡고 바로 야채곱창 2인분 주문했습니다. 밥은 따로 안먹고 볶음밥 먹기로 했어요 여기 볶음밥 무조건 먹어야 돼요! 밥 먹을 때 술 마시는 친구.. 술 없이 야곱 안 먹는데 하면서 ,, 아쉬워하더라는..ㅋㅋ



야곱 이게 끓이는 게 오래 걸려서 미리 전화하고 방문하면 바로 먹을 수 있거든요 그거 아니면 좀 기다려야 됩니다 그래도 생각보다 금방 끓어요! 여기 김치가 맛있어서 김치 먹으면서 기다려주세요



진짜 김치가 완전 꿀맛이에요 김치 양념으로 양파도 같이 나오는데 아주 맛있습니다! 서울까지 택배 시켜서 먹을만해요 진짜 ,,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남자 친구랑 다음에 택배 시켜서 먹어봐야겠어요



라면사리도 국 룰.. 라면사리랑 볶음밥 같이 먹어줘야 됩니다 마성의 매력이에요 곱이 두껍고 그런 건 아닌데 쫄깃하고 맛있어요 국물이랑 소주랑 완전 찰떡궁합이에요 ,,



맛있게 끓인 야곱을 그릇에 담고 그 위에 김가루 뿌려서 먹으면 그냥 끝 낫어요.. 밥 없이 먹으면 짜긴 짠데 볶음밥 먹을 거니깐 참아주기 ㅠ



볶음밥!!! 하나만 볶을걸 두 개 했네요 ㅠ 양 엄청 많아요 여기 무조건 먹어야 됩니다 ,, 구미 오면 꼭 드세요 제발 근데 시간이 좀 애매하긴 해요 점심시간에 안 하고 11:30분에 끝나니까 ㅠㅠ 그리고 저녁에는 5시부터 새벽 2시까지 하니깐 저녁 방문 추천드릴게요~



친구랑 점심으로 야곱 곱창 먹고 저녁으로 쪽쪽 갈비 먹으러 갔어요 제가 쪽갈비 킬러라서 친구한테 말하니까 친구가 쪽갈비 맛있는 곳 있다고 해서 여기로 달려갔습니다 외관부터 맛집 포스 뿜 뿜!!
영업시간 매일 17:00 ~ 24:00 포장, 배달 가능






저희가 갔을 때 5시 조금 넘은 시간이라 사람이 없었는데 6시 넘으니깐 거의 만석이더라고요 인기 진짜 많았던 곳 ;; 구미 사람 여기 다 모아 둔 줄 알았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요 목장갑이랑 비닐장갑 같이 줍니다 역시 쪽갈비는 뜯어먹어야 제맛이죠


서비스로 나오는 껍데기입니다 매운맛 2, 순한 맛 1 주문했어요!!


요거도 기본으로 주문 땡고추 김밥인데 너무 맛있어요 ㅠㅠ 포장해서 먹고 싶을 정도!!!





매운 거 엄청 좋아하고 잘 먹는데 요기꺼 맛잇게 매콤한데 더 매웠으면 좋겟어요 개인적으로 근데 매운거 못 먹는 친구는 맛있다고 매콤하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계란찜도 기본으로 나온답니다!



쪽갈비 너무 맛있오 ㅠㅠ 여기 또 가고 싶어요 구미 가면 야곱 곱창도 그렇고 쪽쪽 갈비도 방문하려고요~



아.. 또 먹고 싶다


배고파서 밥도 하나 주문했어요 술 마셔서 기억은 안 나는데 된장이 밥 시키면 나오는 건가.. 시킨 건가..ㅎ 여하튼 맛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