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고성 에이프레임 오션뷰 카페 스퀘어루트 옆 (ft. 속초 동화가든 직영점)

by borahae 2020. 10. 15.
728x90
반응형

 

 

 

 

남자 친구랑 강원도 고성에 바람 쐬러 다녀왔어요

고성은 남자친구가 2년 동안 군대 생활을 한 곳이랍니다 

여기 갔는데 저기 내 부대라면서 그러더라고요 ;;

군대 얘기 절레절레 .. 

 

남자친구가 저랑 사귄 지 1년 조금 넘었을 때

입대를 했는데 제 친오빠가 직업군인이거든요

입대하고 자대배치 받고 청소하는데 멀리서 저랑 닮은 사람이 걸어오더래요 알고 보니까 제 친오빠인 거 잇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안면식도 없던 42 ;얘기하다가 알게됫다고 해요 갑자기 친오빠가 영통와서 귀찮아하면서 받았는데 남자친구 얼굴이 ;;; 당황 세상 좁은거 있죠 네~ tmi ~

 

 

 

 

 

 

고성 에이프레임 오션뷰 카페 

스퀘어루트는 작년에 와봤는데 그때는 이 카페가

없었거든요 근데 이번에 생겼더라고요!

신상 카페고 스퀘어루트랑 비슷하게 생겼어요 

사장님이 같으신가..??

주차장은 선 그어놨던데 흐음 

여하튼 둘 다 뷰는 좋아요 

 

QR 체크인을 하고 입장을 했습니다.

 

 

 

 

 

 

에이프레임

A FRAME

 

 

 

 

 

 

내부입니다 

들어가자마자 와.. 이랬어요

뻥 뚫린 전망에 엄청 깔끔하더라고요 

스퀘어 루트는 사람이 바글바글 했는데 

여기는 널널하고 괜찮았어요 

아 물론 이 날 스퀘어 루트에 간 건 아니에요!

 

 

 

 

 

 

메뉴와 가격입니다.

1인 1음료는 필수인 거 아시죠?

요즘 어디를 가도 다 1인 1 음료는 필수인 듯 

 

여기 브런치도 같이 운영해서 

브런치 드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루프탑에서는 식사가 불가하고

테이블 위에 번호표를 두면

직원분이 가져다주는 시스템이었습니다!

 

 

헤이즐넛아메리카노 6.5

바닐라라떼 7.0

 

주문을 했어요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 >_<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그리고 한번 더 올라가면 루프탑입니다

카운터 있는곳은 앞에 철조망이 있어서

시야를 가리거든요 그래서 뷰는 별로였어요 ㅎㅎ

당연히 루프탑으로 올라가 줬어요

 

왼쪽에 저기가 브런치를 준비하는곳!! 

 

 

 

 

 

 

여기는 1층 야외에요!

여기도 철조망이 가려서 별로.. 

그래서 그런지 사람이 없어요 ㅎㅎ

 

 

 

 

 

 

여기도 1층입니다

그나마 괜찮았던 뷰에요 하하 

 

 

 

 

 

 

통유리로 오션뷰라 너무 좋아요 

서울에서는 보지 못하는 뷰!! 

강원도 여행 오는 이유가 이런 게 아닐까요?

 

 

 

 

 

 

아기 의자도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

귀여워

 

 

 

 

 

 

2층 올라가는 계단에서 찍어봤어요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 

역시 바다는 주기적으로 봐줘야 돼 ,, 

 

 

 

 

 

 

여기가 2층입니다

뷰 대박 ㅠㅠㅠ

루프탑에 앉아서 먹었는데 좀 춥더라고요 

2층 자리가 딱 좋은 듯! 

근데 당연히 창가 쪽은 자리 없어요 ㅠㅠ..

사진 찍어도 잘 나올 거 같은데 자리가 안 나네.. 

 

 

 

 

 

 

여기저기 정말 잘 꾸며두셨더라고요

일요일이었는데도 사람이 없어요 ;

고성까지는 너무 멀어서 그런가 ㅎㅎ

고성은 진짜 맘먹고 오는 거 아니면

엄청 멀긴 해요 ;;; 

 

 

 

 

루프탑!!! 

인스타그램에 루프탑 사진 보고 달려왔거든요 스퀘어 루트 카페도 그거 때문에 다녀왔었는데 뷰 진짜 대박이죠?!! 

 

 

 

 

 

 

주차장에 차는 많은데 사람이 별로 없네~?

했는데 역시나 루프탑에 다 모여있었어요 ^^;

요즘 실내보다 야외가 더 인기가 좋다고 해요 

아무래도 코로나 19 때문에 더 그런 듯

특히 여기는 무조건 루프탑입니다!! 

아니면 위에 사진에 있는 2층이요!! 

 

 

 

 

 

 

자리 없어서 어디 가야 될지 모르는 남자 친구 ;; 

명당자리는 잘 안 나요..

 

 

 

 

 

 

젤 꼭대기에 서핑 포토존이 있어서 올라가다가

찍어봤습니다 ㅎㅎ 사람 많죠? 

남자 친구랑 오면 웨이팅 오래 하다가 

남자친구 들어가면 웨이팅 없고 

주차장 자리도 없다가 주차하면 생기고 

그렇더라고요 ;; 

카페 여기도 자리 잡으니깐 자리 여유롭여지고 ;; 

 

 

 

 

 

 

여기가 포토존이라고 해요 

인스타그램에 보니깐 여기서 다들

서핑 타는 거처럼 해서 사진 찍으시던데 

저희는 안 찍었어요 ㅎㅎ.. 

아기들도 잘 찍던데 후후 

 

 

 

 

 

 

자리 없어서 뒤쪽에 자리 잡고 앉았다가 자리 잡으니깐 자리가 나기 시작 ;; 남자 친구랑 서로 탓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니때문이라고 ㅋㅋㅋ

 

 

 

 

 

 

커피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그냥 그랬던 커피 ㅎㅎ

뷰가 이렇게 좋은데 말해 뭐해 ,, 

 

 

 

 

 

 

아 여유로워~

 

 

 

 

 

 

바람이 많이 불더라고요 ㅠㅠ

사진 못 건져서 속상함..

 

 

 

 

 

 

스퀘어 루트 카페 옆에 생긴

고성 에이프레임 카페입니다.

여기 근처에 뭐 아무거도 없어요 ;;

카페만 찾아와야 될 듯 ㅎㅎ;;;;그래도 올만은 하네요 속초 갔다가 오기는 괜찮은 듯..

 

 

 

 

 

 

강릉에 유명한 동화가든 짬뽕순두부 

지나가다가 속초에 직영점이 있길래 들어갔어요 

근데 진~짜 맛있더라고요 ;;

남자 친구가 먹더니 강릉보다 맛있는데? 하고

설거지해버림 ;

근데 기대 이상이었어요..

강릉이랑 맛 똑같고 진짜 맛있어요 ;; ㄹㅇ

근데 아르바이트생들 다 외국인이고

주방에도 외국 인분이 일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

외국의 맛인가.. 

 

 

 

 

 

 

역시 마무리는 휴게소 핫바! 

닭꼬치랑 핫바 너무 맛있오 ㅠㅠ내린천 휴게소 가면 또 먹어야지 므조건!!!!!

 

 

 

 

고성 에이프레임 오션뷰 카페 

한 번쯤 가볼만한 듯 근데 여기 하나 찾아갈 정도는 아닌 거 같아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