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파주 신간짬뽕 중독성 쩌는 매운맛 간짬뽕

by borahae 2020. 3.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라입니다. 예전에 친구랑 언니랑 파주 펜션에 갔다가 친구가 완전 맛집 있다고 미리 예약을 해두고 방문했던 곳이 있어요 간짬뽕 자체를 안 먹는데 여기는 간짬뽕이 유명해서 무조건 이거 먹어야 돼요!! 처음에 간짬뽕이라고 하길래 엥? 이랬는데 진짜 맛있다고 먹어보라고 하더라고요 근데 레알 완전 맛집 ㅠㅠ 미쳤음.. 진짜 완전 맛있어요 ㅠㅠ!!! 여기 예약 안 하면 못 먹어요 미리 예약하고 방문을 해야 된답니다. 짬뽕 나오는 시간이 정해져 있거든요 

 

정각, 20분, 40분 이런식으로 1시간에 3번 나오는데 미리 전화로 주문하고 가야되요! 주차는 그냥 길거리에 했는데 단속할 때는 조심해야 됩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0:30 (마지막 주문 8시)

포장가능 / 전화예약 

 

오전 9시 ~11시 30분 /

오후 1시 30분~5시 30분 /

오후 7시30분~9시까지

주차 단속한다고 적혀있어요 ㅎㅎ 

 

 

 

여기가 셀프바에요! 양파, 단무지 가지고 와서 먹으면 돼요 처음에는 기본으로 차려주신답니다 ㅎㅎ 그리고 아이스크림도 팔아요! 1시간에 3번 나오는 게 신기한 시스템이더라고요 ㅎㅎ 예약 안 하면 못 먹어요!! 포장도 가능한데 포장이 더 맵다고 함 ㅎㅎ 

 

여기 매운단계가 1/2/3단계인데 저희는 2단계로 했어요 3단계는 엄청 맵다고 하더라고요 2단계가 딱 맛있게 매워요!! 근데 매일매일 매운맛이 좀 다르긴 한 거 같아요 접때도 2단계 먹었는데 엄청 매웠는데 이번에는 맛있게 맵더라고요 ㅎㅎ 국물 있는 짬뽕도 있고 자장면도 파는데 간짬뽕이 진짜 제일 맛있음 ;;; 미란이가 국물도 남기면 안 된다고 그래서 밥을 주문하는 거라고 하던데 이번에는 안 먹었어요 하하 

 

 

직원분 진짜 똑똑한듯 들어오면서 몇 명이라고 하니깐 어떤 거 어떤 거 주문하신 거 맞냐고 ;; 대 박쓰 ;; 단무지 맛집이에요 여기 ㅋㅋ 

 

 

 

와 미쳤다 진심 ;; 진짜 야채도 많고 안에 면이 들어있는데 짱 맛있어요!!! 중독성 쩔게 맛있는 매운맛 ㅠㅠ 아 또 먹고 싶다 미란이는 서울에서 파주까지 이거 먹으러 몇 번이나 왔는지 모르겠다고 ㅋㅋㅋ 퇴사하고 짬뽕만 먹으러 엄청 감 ㅋㅋㅋ 근데 그 정도로 맛있어요 ;저희도 파주 가서 이거만 먹고 왔어요 ;;

 

 

 

친구는 1단계 저희는 2단계를 먹었습니다! 2단계가 딱 좋아요 ㅠㅠ 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은 1단계도 매우 실수가 있어요~ 다른 테이블에 커플이 왔는데 국물 짬뽕 먹더니 이거 매운 거로 나온 거냐고 물어보던데 기본이었어요 원래 자체가 조금 매워요! 근데 캅사이신 매운맛이 아닌 고춧가루의 매운맛이라고 해야 되나 ㅠㅠ 아 여튼 진짜 맛있음 야채도 많고 ㅠㅠ

 

 

글 적으면서 또 먹고싶다는 생각만 지금 오조 오백 번 한 듯 ;; 다음에 미란이한테 말해서 또 갔다 와야지 ㅎㅎ 진짜 여기는 서울에서 찾아갈만한 맛집입니다!!!! 야채도 맛있고 신선해요 ㅠㅠ 식감 대박임 

 

 

탕수육도 맛있다고 하던데 .. 그냥 짬뽕이 미쳤음 ;; 아 진심 또 먹고 싶네 파주 신간짬뽕 레알 맛집 ㅋㅋ 인정!! 진짜로

 

 

면도 맛있고 야채도 짱 맛있어요 ㅠㅠ 어떤 분이 리뷰에 여기는 소문나면 안 된다고 맛있어서 사람 더 많아진다고 하던데 진심 ㅠㅠ 나만 알고 싶다.. 파주 신간짬뽕 여기 다른 지역에서 한다고 해서 다 망했다고 하던데 그럴 만도 함 ;; 여기가 원조니깐요.. 미쳤어요 

 

 

완뽕까지는 아니고 다 먹었어요 ㅎ;; 사실 미란이꺼임 ㅎㅎ 진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ㅠㅠ 파주 신간짬뽕 또 먹으러 가야지 지짜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