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연남동 분위기 좋은 술집 이주방 데이트로 딱! (닷찌)

by borahae 2020. 4.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라입니다 이번 주말에 연남동 분위기 좋은 술집 이주방에 다녀왔어요 ㅎㅎ 길거리에 위치하고 있었고 심야식당으로 알려진 곳이랍니다. 검색해서 간 곳인데 커플들이 가기 좋은 곳이에요! 2명은 닷찌 자리 3인부터는 테이블에 앉을 수 있는데 전 원래 닷찌 자리를 좋아해서 그런지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았어요! 

 

 

 

 

연남동 분위기 좋은 술집 이주방 내부입니다!! 이렇게 약간 어두운 분위기에 닷찌자리로 돼있는데 분위기 넘 좋죠 ㅠㅠ 오코노미야끼 맛집이라고 하던데 전에 파스타를 먹고 와서 그런지 기름진 거 말고 다른 거 먹고 싶었는데 그나마 나은 게 일본전골였음.. 에헴 여기가 일본식 술집이기 때문에 이런 메뉴만 팔아요! 담에 가면 오코노미야끼도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분위기 진짜 좋죠 ㅠㅠ 철판요리는 저 위에 올려주고 국이나 끓여먹는건 저거 치우고 버너 올려줌! 그래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 분위기 진짜 넘 좋아 ㅠㅠ 

 

 

 

 

이주방 메뉴와 가격입니다. 안주는 생각보다 얼마 안하더라고요! 결식아동을 위한 기부에 5,000원을 동참해 주시면 회원으로 등록되서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그래서 왼쪽 오른쪽 가격이 다르답니다! 왼쪽이 정상가이고, 오른쪽이 참여했을 때 가격이에요 ㅎㅎ! 근데 소주가 6,000원이더라고요?;; 홍대에서 소주 6천 원 처음 봄 ㅎ;; 당황ㅋ_ㅋ; 그리고 병맥주도 안 팔아요 ㅠㅠ 테라 있길래 달라고 했는데 생맥주여 씀.. ㅠㅠ 여하튼 진로랑 일본전골 주문! 술 종류가 몇 가지 없었어요 ㅠㅠ 한라산도 팔더라고요~! 

 

 

 

분위기 진짜 무엇~?ㅎㅎ 앞에서 바로 요리를 해서 주시거든요! 보니깐 술 안먹고 콜라랑 오코노미야끼 먹고 가시는 커플 분들도 많더라고요 2팀 연달아서 그렇게 먹고 감 ㅎㅎ 휴지 위에 강아지 올려주길래 찍어봤네요 귀여워 

 

 

 

 

오픈형 주방이라 더 믿음이 가는거같아요 ㅎㅎ 잔도 귀여워 소주잔보다 작음ㅎㅎ 물병도 귀여워 >_< 

 

 

 

스키야끼!! 약간 느끼할 수도 있는데 느끼한 거랑 소주랑 마시니깐 속이 괜찮은 느낌이라고 해야 되나 ;; 오노 코미야 끼는 안 좋아하는 사람들이 은근히 많은데 일본전골은 무난하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ㅎㅎ 샤브샤브 같은 거니깐 모! 

 

 

 

 

분위기가 좋아서 사진을 몇장이나 찍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분위기 진짜 좋아요! 맛도 괜찮고 오코노미야끼 맛집이라는데 다음엔 오코노미야끼 먹어봐야지! ㅎㅎ 소주, 주류 가격이 비싸서 그렇지 음식은 괜찮았습니다 ㅎㅎ 배달의 민족 주문도 들어오던데 요런 거도 시켜 드시나 봐요 

 

 

 

 

연남동 분위기 좋은 술집 이주방! 화장실이 밖에 공용이라 좀 불편하긴 한데 그래도 깔끔했고, 분위기가 좋아서 만족!! 데이트 하기 딱 좋은 곳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