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신림 매운 등갈비찜 맛있게 매운곳

by borahae 2021. 4.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언니랑 저랑 매운걸 좋아하는데
신림에 매운 맛집이 없나 하고 알아보던중에
매운 등갈비찜이라는 가게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퇴근하고 여기에 다녀왔습니다 :)

포장가능하고 배달의민족 주문도 가능해요
신림역 6번출구에서 걸어오면 되요




매운등갈비찜 메뉴와 가격입니다
김치찌개도 팔더라구요
그래도 매운등갈비찜 2인분으로 주문 !
계란찜도 주문했어요 ㅎㅎ




매운맛 단계도 고를 수 있어요
1단계부터 5단계까지가 있는데
5단계는 캡사이신이 들어간다고 해서
4단계인가 4.5단계로 주문했습니다
캡사이신 매운맛은 별로..
(5단계에만 캡사이신이 들어가고 나머지는 안들어가요)




기본반찬입니다
빠질 수 없는 진로소주까지~
추가 반찬은 셀프에요
솔직히 깍두기는 왜 나오는지 모르겠어요
쌈무는 싸먹으면 맛있더라구요 ㅎㅎ




아는 사람만 아는 맛집인가?..
사람이 없던데
저희 다음에 여자 두분 오시고는 없었어요 ㅎㅎ




기본으로 나오는 오뎅탕!
이거도 좀 매콤하더라구요
고춧가루가 조금 들어갔습니다




이건 주문한 계란찜 !!
계란찜 필수 필수 ㅎㅎ
까치산역에 진짜 맛있는곳 있는데
거기 맛 기대했는데 ㅠㅠ ˃̣̣̣̣̣̣︿˂̣̣̣̣̣̣
조만간 거기 먹으러 가야겠네요




유튜버 보배띠..
한테 받은 영상




진심 맛있긴 맛있오요
막 맛집 정도는 아니고 맛있습니다
캡사이신 안들어가서 괜찮은듯 ㅎㅎ
매운거 좋아하시면 괜찮은데
아니면 1-2단계로 주문하세요!



당면도 들어있고
두명이서 먹기 양 많더라구요
콩나물도 필수 !!!!





아 이건 못참지
근데 하나만 볶을껄 그랬나봐요 ㅠㅠ
좀 많았어요,, 그래도 맛있움
한번씩 갈거같아요


728x90
반응형